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2012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도착했어요




2012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도착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보금자리를 마련한지도 벌써5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운이 좋았는지 2008년 1월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한 첫해부터

연속5년이라는 우수블로그 타이틀을 달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변방의 잡블로그가 5년연속 우수블로그로 선정될 수 있었던건

우리 이웃님들께서 항상 지켜봐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분이죠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자, 우수블로그로 선정이 되면 티스토리에서 작은 선물을 보내줍니다

매년 느끼는 거지만 어쩌면 보내주는 선물이 저에게 꼭 필요한 물건만 보내주시는지..ㅎㅎ

아무튼 해마다 잘 쓰고 있습니다..ㅎㅎ






올해는 특별히 제작한 201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기념패와

그리고 몰스킨 다이어리, 여권지갑으로 선물 구성이 되었네요

기념패에는 블로그 URL 주소도 넣어주는 세시한 센스까지..






몰스킨 다이어리입니다..

작년이였나 제작년이였나 그때는 몰스킨 다이어리에 블로그 주소가 다들분들하고 뒤 엉켜서 배송이 되기도 했었는데

아무튼 올해도 몰스킨 다이어리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여권지갑이에요  

일전에 여권지갑 바꿀려고 교보문고에서 한참을 둘러봐도

마음에 드는 녀석이 없어 그냥 나왔는데...

티스토리에서 보내준 여권지갑은 심플하니 딱 마음에 드네요..ㅎㅎ





위 이미지는 작년 2011년 우수 블로그때 받은 선물입니다..

그대느느 명함지갑과 패스카드 케이스였는데 

이녀석들 지금까지도 유용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지요..^^

참, 2011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10월사진에 제 사진이 선정되는 행운도 함께 했던 해이기도 하구요..ㅎㅎ



올해는 티스토리 탁상달력 응모에서 탈락은 했지만

티스토리 탁상달력도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올겨울은 유난히 강추위의 연속입니다

1월중순까지 영하권을 유지할 수 있다는데 울 이웃님들 감기조심하시고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가비아 도메인  1년 연장권 선물드립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도메인 연장 1년권 선물이 더 있는데요

혹시 사용하고 계시는 도메인이 com/net/kr/org/biz/info/name 중에 있다면 도메인 1년 연장권 쿠폰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도메인 1년 연장권 쿠폰은 댓글을 먼저 다시는 분에게 선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