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샌드위치 사진액자




[샌드위치 사진액자]

최근들어 사진 촬영만 했지 출력을 못하고 있었는데

간만에 출력도 할겸 벽에 걸어둘 샌드위치 액자를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 액자는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일 수 있기에

벽에 못질하지 않아도 되고 여러개의 샌드위치 액자를 다양하게 배치함으로써

벽에 액자를 쉽게 붙일 수 도 있고 멋진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굿 디자인상을 받은 액자입니다




샌드위치 사진 액자는 다양한 규격 사이즈의 제품이 있는데

전 그냥 12P 셋트로 주문을 했네요




셋트 상품은 사이즈가 서로 다른 세가지이다 보니

저렇게 밀리지 않도록 포장을 신경을 썻네요..ㅎㅎ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 액자 12P셋트는

3×5=5개, 4×6=5개, 5×7=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뒤면에 지지대를 밀어내서 액자를 세워도 되고

벽이 나무라면 뒷판에 압정을 꽂아 벽에 붙혀도 되고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붙혀되 되네요..

벽에 붙이는 방법은 편한 방법으로 하면 될듯 합니다..





사실 처음에 샌드위치 사진 액자를 고를때 프레임을 어떤 컬러로 할까하는 고민도 많이 생기더군요

결론은 블랙 프레임을 주문을 하긴 했지만 다음번에 구매하게 되면 

다른 색상의 프레임을 골라볼까 합니다


자, 이제 사진 출력해서 샌드위치 액자에 끼워 넣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