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동호회 The SSB

The SSB의 Weekly SHOT Project 1st 이화동

+

The SSB의 Weekly SHOT Project 1st 이화동
2015 첫번째 출사 3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1. 위클리 샷 프로젝트는?
:: 
지금 우리 시대에 사진은 언제나 존재하는 중요한 미디어입니다. 그런 여러분의 사진이 음지에서 양지로 나올 수 있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여러분은 늘 사진을 찍습니다. 어쩌면 지금도 찍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언제나 갸우뚱하지요. 그래서 The SSB와 함께 초보자의 마음으로 함께 우리 주위에 있는 풍경과 사물을 천천히 되집어보고 기록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그렇게 4계절이 돌고 돌아 우리의 사진은 우리의 이름으로 전시 될 것입니다.
-

2.시간과 장소는요?
::
운영에 있어서 제목처럼 매주 출사를 원칙으로 합니다.  The SSB의 공식 모임이나 아주 특별한 일이 아니면 언제나 우리는 카메라를 들고 거리로 갑니다. 시간은 원칙적으로 토요일 2시간 출사입니다. 장소는 지하철로 이동가능한 수도권 지역입니다.
-

3. 첫번째 The SSB의 위클리 샷 프로젝트의 장소와 시간은요?
::
이화동입니다. 오후 2시부터 시작해서 걸으면서 요리보고 찍고 궁금한 점은 각 전문가들에 의해 코칭됩니다. 3월 7일 토요일 혜화역에서 오후 2시에 뵙겠습니다.



+

The SSB의 The SSB의 Weekly SHOT Project 1st 이화동 1st 이화동 출사에 참여하실 분은 페이스북 "The SSB" 그룹에 가입 후, The SSB의 Weekly SHOT Project 1st 이화동 출사 이벤트 창에서 "참여"를 누르신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또한 이날 이화동 출사 촬영에서는 이병곤 사진작가의 코칭이 함께 하니, 유익한 출사가 될듯합니다. 늘 사진을 촬영하긴 하지만 뭔가 2% 아쉬웠던 부분들을 채워질 수 있는 출사이니 사진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누구나 환영하오니  많은 참여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