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비디오 대여순위 2009년 2월 세째주

DVD/비디오 대여순위입니다. 이번주에는 김유진감독의 신기전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뒤로 놈놈놈이 2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극장가에는 이충렬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 워낭소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관객수 100만을 앞두고 있네요..
이충렬 감독의 워낭소리도 빨리 DVD로 출시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1위 : 신기전
주연 : 정재영, 한은정

감독 : 김유진

조선을 향한 대륙의 위협
이에 맞선 것은 왕도, 국가도 아니었다!
1448년, 세종 30년
조선의 새로운 화기 개발을 두려워 한 명 황실은 극비리에 화포연구소를 습격하고 연구소 도감 ‘해산’은 신기전 개발의 모든 것이 담긴 ‘총통등록’과 함께 외동딸 ‘홍리(한은정)’를 피신시키고 완성 직전의 ‘신기전’과 함께 자폭한다.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자 명은 대규모 사신단으로 위장한 무장세력을 급파해 사라진 ‘총통등록’과 ‘홍리’를 찾기 시작하는데…




2위 :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주연 : 송강호, 이병현, 정성우

감독 : 김지운

 1930년대, 다양한 인종이 뒤엉키고 총칼이 난무하는 무법천지 만주의 축소판 제국 열차에서 각자 다른 방식으로 격동기를 살아가는 조선의 풍운아, 세 명의 남자가 운명처럼 맞닥뜨린다.
돈 되는 건 뭐든 사냥하는 현상금 사냥꾼 박도원(정우성), 최고가 아니면 참을 수 없는 마적단 두목 박창이(이병헌),
잡초 같은 생명력의 독고다이 열차털이범 윤태구(송강호). 이들은 서로의 정체를 모르는 채 태구가 열차를 털다 발견한 지도를 차지하기 위해 대륙을 누비는 추격전을 펼친다.

 







3위 : 미이라3
주연 : 브랜든 프레이저, 마리아 벨로

감독 : 로브 코헨
기원전 221년, 세계를 정복하려던 황제 한은 여사제의 저주에 묶여 미이라로 땅속에 묻힌다. 이후 2천년이 지나 상하이 박물관으로 유물 인수에 착수한 릭 오코넬(브랜든 프레이저)과 그의 가족은 우연히 황제의 무덤을 발견하게 되고, 황제는 미이라의 힘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음모에 의해 깨어나게 된다. 분노로 가득찬 미이라와 그의 테라코타 군사들을 막기 위해 오코넬 가족은 다시 한번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4위 : 이글 아이
주연 : 샤이아 라부프. 미셸 모나한

감독 : D.J 카루소

평범한 청년 제리(샤이아 라보프)의 통장에 의문의 75만불이 입금된다. 집에는 각종 무기와 자신의 이름으로 된 여러 개의 여권들이 배달되어있다. 그리고 걸려온 전화의 차가운 목소리는 "30초 후, FBI가 닥칠 테니, 도망갈 것"을 명령한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테러리스트로 몰리게 된 제리는 FBI의 추격전에서, 아들의 목숨을 담보로 전화 지시에 따르고 있는, 같은 처지의 레이첼(미셀 모나한)을 만나게 되고이 두 사람은 거대한 사건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5위 :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
주연 : 양조위, 금성무

감독 : 오우삼

천하통일을 위해 중국대륙을 피로 물들여가던 ‘위’의 조조(장풍의)는 뛰어난 통치력과 막강한 군사력을 바탕으로 대륙의 반 이상을 차지하게 된다. 한편, 조조에게 쫓겨 퇴각에 퇴각을 거듭하던 ‘촉’의 유비군은 최후의 보루인 ‘신야성’마저 함락당하고, 손권(장첸)이 통치하는 ‘오’나라 인근 강남지역으로 피난을 떠난다. 하지만 조조에게 결코 물러서지 않겠다는 의지로 뭉친 유비군은 남은 병력으로 필사의 항쟁을 다짐한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오’와의 연합세력을 결성해야만 하는데, 전쟁을 기피하는 손권과의 결탁 또한 어려운 일이었다. 이에, 유비군의 책사인 제갈량(금성무)은 홀로 ‘오’나라로 향하는데..





6위 : 헬보이2 : 더 골든 아미
주연 : 론 펄만, 셀마 블레어

감독 : 기예르모 델 토로

인간과 요괴 사이에서 존재하던 고대의 휴전 협정이 수 천년이 지난 후, 세상을 지배하려는 요괴 세상의 누아다 왕자에 의해 깨어진다.
누아다 왕자는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파괴를 목적으로 한 기이한 창조물들을 찾고, 수 천년간 잠들어있던 최강의 군단 ‘골든 아미(Golden Army)’ 를 깨운다.
이에 '헬보이'는 불을 다스리는 여자 친구 ‘리즈’, 사람의 마음을 읽는 ‘에이브’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BPRD 요원들과 함께 누아다 왕자와 골든 아미를 막기 위한 최강의 대결을 시작한다!





7위 : 데스 레이스
주연 : 제이슨 스테이뎀, 조안 알렌

감독 : 폴 W.S 앤더슨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제이슨 스테이섬)은 교도소장 헤네시(조안 앨런)에게 무차별 파괴 레이싱 ‘데스 레이스’의 출전을 제안받는다. '데스 레이스'의 최고 인기 레이서인 프랑켄슈타인이 4승 후 사망하자 경기의 인기 하락을 우려한 헤네시는 프랑켄슈타인의 죽음을 숨기고 젠슨에게 프랑켄슈타인의 대역을 요구한 것. 또한 만약 1승을 올린다면 젠슨은 교도소에서 나가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조건이 있다. 이에 레이싱 출전을 결심한 젠슨은 여성 파트너 케이스(나탈리 마르티네즈)의 도움을 받아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죽음의 레이스를 시작한다.





8위 : 맘마미아
주연 : 콜린 퍼스, 메릴 스트립

감독 : 필리다 로이드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모텔을 운영하는 도나(메릴 스트립)의 딸 소피(아만다 시프리드)는 연인 스카이와 행복한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한가지 걸리는 것이 있으니.. 바로 결혼식장에 자신의 손을 잡고 입장해 줄 아빠가 없다는 것. 결혼식을 앞두고 우연히 낡은 트렁크에서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발견하고 도나의 이름으로 이들을 결혼식에 초대한다. 마침내 결혼식이 다가오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 샘(피어스 브로스넌), 해리(콜린 퍼스), 빌(스텔란 스카스가드)-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도나는 당황하게 되는데…
과연, 베일에 싸인 소피의 아빠는 누구일까? 그리고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9위 : 바빌론 A.D
주연 : 빈 디젤, 멜라니 티에리

감독 : 마티유 카소비츠

거대한 전쟁으로 인해 죽음과 가난이 팽배하고 혼란이 넘쳐나는 미래의 도시. 사람들은 하나 둘씩 정착할 곳을 찾아 피난길에 오른다. 총 하나만으로도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해결하는 전문 킬러 투롭(빈 디젤)은 어느 날, 정체불명의 조직으로부터 엄청난 액수의 돈과 새로운 인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특별한 미션을 부여받는다. 바로 6일 안에 한 여자를 미국으로 데려가는 것. 그는 신비스러운 능력을 지닌 여인 오로라(멜라니 티에리)와 그녀의 보호자인 수녀 레베카(양자경)를 데리고 미국으로 향하지만 도처에서 그녀를 노리는 괴한들의 무차별 공격을 받게 된다. 그리고 무너져가고 있는 이 세계를 구원할 유일한 존재가 오로라라는 것을 알아챈 투롭.





10위 : 미쓰 홍당무
주연 : 공효진, 이종혁

감독 : 이경미

시도 때도 없이 얼굴 빨개지는 안면홍조증에 걸린 양미숙은 비호감에 툭하면 삽질을 일삼는 고등학교 러시아어 교사이다. ‘지지난해 회식자리에서도 내 옆에 앉았고,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도 내 옆에 앉은 걸 보면 서선생님은 나를 좋아하는 게 분명해!”라는 착각에 사로잡힌 양미숙. 그녀 앞에 단지 예쁘다는 이유로 사랑 받는 모든 여자의 적 이유리가 나타났다.





인터넷, 기존가입자는 봉!? 할인받고 상품권도 받자.


안 쓰는 사이트 한번에 탈퇴하기


남들이 모르는 국민연금 많이 받는 비법 (1)


무심코 뽑은 코털, 뇌막염과 패혈증 일으킬수 있다.



풍류왕 김가기. 1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김태연 (이룸, 2008년)
상세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Favicon of http://ddowwa.tistory.com BlogIcon 씻으면효리 2009.02.20 23:22 신고 Addr Modify Reply

    이글아이 재밌었나요?
    보려고 play 눌렀다가 이건뭐 무슨내용인지 내용도 복잡하고 어지럽고.. 해서 꺼버렸는데 ㅎㅎ
    신기전은 재밌게 봤었고..
    미이라도 기대보다 재미없다고 별로라던데..

    •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09.02.21 10:10 신고 Addr Modify

      미이라는 전편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높았나 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2.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09.02.21 16:04 신고 Addr Modify Reply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이글아이를 봐야겠군요..^^*

  3. Favicon of http://fujiizki2.tistory.com BlogIcon 육두식 2009.02.21 21:00 신고 Addr Modify Reply

    앗헬보이2랑 미스홍당무참 재밌게 봤는데 후훗 나머지는 본게 없네요ㄱ-

  4. Favicon of http://jiha.net/tc BlogIcon 지하 2009.02.22 14:19 신고 Addr Modify Reply

    이글아이랑 미스 홍당무만 빼고 다 보았네요
    이글아이 벌써 나왔군요 어여 봐야겠어요

  5. Favicon of http://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2009.02.23 10:52 신고 Addr Modify Reply

    아, 뭐 영화 따위는...요즘은 미드에.ㅋ

  6.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09.02.28 06:48 신고 Addr Modify Reply

    ㅎㅎ 바빌로 저 영화.. 당췌 이해도 안되구...
    저도 요즘은 미드와 여행 프로에 푹 빠져삽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