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DVD/비디오 대여순위 2009년 6월 네째주



참으로 오랜만에 디비디/비디오 대여순위를 발표하는군요..
그동안 최신 비디오 대여순위 집계를 제공해주시고 계신 울동네 삼부비디오 박사장을 오랜만에 찾아뵜더니...

금 극장가에서는 터미네이터 : 미래전쟁의 시작 을 더불어 마더, 거북이 달린다에 이어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이 달구어진 극장가를 영화 매니아들에겐 즐거운 비명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차저차 하다보니 최신영화를 놓치게 되고 극장개봉관에서 놓친 영화를 비디오샆에서 대여해서 보게 되는데 충무로의 열기 못지 않게 비디오산업도 6월의 여름 날씨 못지 않게 아주 뜨겁게 달아 올라 있습니다.

차태현은 어쩔수 없다. 그냥 쭉~ 코미디 영화로 즐겁게 해다오~~ㅎㅎ
차태현, 박보영 주연의 과속스캔들이 브레이크 고장난 자동차 처럼 1위를 과속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뒤이어 역시 동성애의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유하 감독의 쌍화점이 2위로 무섭게 달려오고 있습니다.  그 뒤로 적벽대전과 작전명 발키리가 3,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충렬 감독의 워낭소리가 5위에 랭킹되어 있는데요. 1위의 자리를 탈환할수 있을까요..
6월 4째주 비디오 대여순위는 자타가 공인하는 울 동네 삼부비디오 박사장님께서 제공해주셨는데요..
가끔 공짜로도 빌려주시는 분인데, 언제 한번 생맥주 한잔 사드려야 겠습니다..ㅎㅎ







1위 : 과속스캔들
주연 : 차태현, 박보영

감독 : 강형철
어느 날 애청자를 자처하며 하루도 빠짐없이 라디오에 사연을 보내오던 황.정.남(박보영)이 느닷없이 찾아와 자신이 현수가 과속해서 낳은 딸이라며 바득바득 우겨대기 시작하는데!! 그것도 애까지 달고 나타나서……
현수의 집은 물론 나와바리인 방송국까지. 어디든 물불 안 가리고 쫓아다니는 스토커 정남으로 인해 완벽했던 인생에 태클 한방 제대로 걸린 현수. 설상가상 안 그래도 머리 복잡한 그에게 정남과 스캔들까지 휩싸이게 되는데……




2위 : 쌍화점
주연 : 조인성, 주진모

감독 : 유하
거부할 수 없는 선택, 엇갈린 운명
왕의 명령이라면 목숨처럼 따르는 홍림, 왕은 고려의 왕위를 이을 원자를 얻기 위해 홍림에게 왕후와의 대리합궁을 명한다.
충격과 욕망이 엇갈린 그날 밤, 세 사람의 운명은 소용돌이 치기 시작하는데...

금기의 사랑과 역사의 광풍에 휘말린 이들의 대서사가 시작된다!!





3위 : 적벽대전2
주연 : 양조위, 금성무

감독 : 오우삼
하늘의 바람을 바꾸고, 물위에서 불을 일으켜라!
유비의 책사 제갈량(금성무)은 손권(장첸)과의 동맹에 극적으로 성공하고, 손권 휘하의 명장 주유(양조위)와 함께 조조군을 크게 물리친다. 그리고 불리한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 빈 배로 10만개의 화살을 구해오는 제갈량의 지략과 조조(장풍의) 스스로 최고의 장수의 목을 치게 하는 주유의 심리전으로 유비와 손권의 연합군에게 승리가 보이는 듯 하지만…





4위 : 작전명 발키리
주연 : 톰 크루즈, 케네스 브래너

감독 : 브라이언 싱어
강직한 성품의 클라우스 폰 슈타펜버그 대령은 조국과 국민을 위하는 충성스런 장교이지만 히틀러가 독일과 유럽을 파멸시키기 전에 누군가 그를 막을 방법을 찾아내기를 희망한다.

히틀러가 비상시를 대비해 세워놓은 일명 `발키리 작전`을 이용 히틀러를 암살하고 나치 정부 전복을 계획하는 것. 전 세계의 미래와 수백만의 안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목숨이 달린 위험한 작전 최전선에 서게 된 슈타펜버그 대령은 히틀러를 직접 암살해야 하는 긴박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5위 : 워낭소리
주연 : 최원균, 이삼순

감독 : 이충렬
평생 땅을 지키며 살아온 농부 최노인에겐 30년을 부려온 소 한 마리가 있다.
소의 수명은 보통 15년, 그런데 이 소의 나이는 무려 마흔 살.
살아 있다는 게 믿기지 않는 이 소는 최노인의 베스트 프렌드이며, 최고의 농기구이고, 유일한 자가용이다. 귀가 잘 안 들리는 최노인이지만 희미한 소의 워낭 소리도 귀신같이 듣고 한 쪽 다리가 불편하지만 소 먹일 풀을 베기 위해 매일 산을 오른다. 심지어 소에게 해가 갈까 논에 농약을 치지 않는 고집쟁이다. 소 역시 제대로 서지도 못 하면서 최노인이 고삐를 잡으면 산 같은 나뭇짐도 마다 않고 나른다.
무뚝뚝한 노인과 무덤덤한 소. 둘은 모두가 인정하는 환상의 친구다.
그러던 어느 봄, 최노인은 수의사에게 소가 올 해를 넘길 수 없을 거라는 선고를 듣는다.



6위 : 트와일라잇
주연 : 로버트 패틴슨, 그리스틴 스튜어트

감독 : 캐서린 하드윅
그들을 노리는 또 다른 뱀파이어 종족과의 숨막히는 대결!
창백한 얼굴, 붉은 입술, 짙은 황금빛 눈동자…지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외모의 에드워드에게 매료된 벨라는 그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다. 바로 그는 108년을 살아온 뱀파이어라는 충격적인 사실. 그러나 그녀는 죽음의 두려움도 잊은 채 에드워드와 위험한 사랑을 시작하고 이로 인해 그들은 또 다른 종족의 뱀파이어로부터 추격을 당한다. 이제 그들의 앞날엔 피할 수 없는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우는데…




7위 : 유감스러운 도시
주연 :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박상민

감독 : 김동원
모든 것을 바꿔버린 강력계와 조직계의 본격적인 특수임무가 시작된다!
경찰에서 조직원으로, 조직원에서 경찰로 모든 것이 바뀌어 버린 ‘장충동’과 ‘이중대’는 조직의 러시아 밀거래를 앞두고 속고 속이는 본격적인 임무수행을 시작하는데….

물 만난 고기처럼 완벽하게 역할체인지 완료!
과연 그들은 본성을 숨기고 아슬아슬한 특수임무를 끝마칠 수 있을까??..




8위 : 트랜스포터
주연 :제이슨 스태덤, 로버트네퍼

감독 : 올리비에 메카톤
살고 싶다면 스피드를 올려라!!
살기 위해서라면 질주 할 수 밖에 없는 절대 미션, 차에서 떨어지면 폭발해버리는 폭탄, 그리고 자신 을 조종하고 있는 존슨이 프랭크와 동승한 여인을 인질로 전 세계를 위험에 빠트릴 엄청난 계획을 꾸 미고 있음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조여오는 절체절명의 순간에서 프랭크는 과연 마지막 미션을 성공 할 수 있을 것인가!!





9위 : 예스맨
주연 : 짐캐리, 주이 디샤넬

감독 : 페이튼 리드
하늘이 무너져도 ‘예스’?
하지만 친구의 권유로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에 등록하면서 변화 없이 지루하던 그의 인생은 일대 변혁을 겪는다!
‘긍정적인 사고가 행운을 부른다’는 프로그램 규칙에 따라 모든 일에 ‘예스’라고 대답하기로 결심하고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자세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칼!
번지점프 하기, 한국어 수업 듣기, 모터사이클 타기, 코스튬 파티 참석하기, 온라인으로 데이트상대 만나기… 고삐 풀린 ‘예스’의 남발은 칼에게 승진과 새로운 로맨스의 기회까지 열어준다



비됴대여순위를 제공해주신 박사장을 위해 아래 손모양 view on  꾹~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