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남성전용 썬크림, CS3 포맨 액티브 썬크림으로 자유롭고 당당하게



여름 휴가는 벌써 다들 다녀오셨죠? 

여름 휴가 성수기의 번잡함을  피해서 다녀오기 위해 아직 다녀오시지 않으셨다구요!
바캉스 떠날때 챙기는 준비물 중에서 썬크림은 필수 품목인데요.

그래서 이번 여름 바캉스때도 자외선 차단제인 선크림 한두개 정도는 반드시 챙겨었을 텐데요.
시중에 선크림 제품의 종류가 너무 다양하게 나와있어 한번쯤은 어떤게 좋은걸까 하고 생각해보셨을듯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작년까지만 해도 우리집 아이들이 사용하는 썬크림을 같이 사용해왔었는데,
아마도 저같이 가정을 둔 아빠라면 자외선 차단제를 아이들꺼, 아빠꺼, 엄마꺼 이렇게 따로 사용하지 않을꺼 같은데요.
이번에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한 남성전용 자외선 썬크림인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 캠페인의 리뷰어로 선정되어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요


남성전용 자외선 썬크림인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 +++ 입니다.

모든 썬크림에는 위와 같이 자외선 차단지수가 표기되고 + 자도 한개~ 세개까지 표시가 되어 있는걸 보셨을 텐데, 무슨 뜻이냐 하면?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면 얼굴에 주근깨와 잡티는 물론 자외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 과정을 촉진하는 피부 최고의 적이기도 하는데, 자외선은 크게 UVA와 UVB로 나뉘는데 UVA는 피부암을 유발하고 피부 노화작용을 촉진하며, UVB는 피부에 그을음을 남기게 되죠. 선크림 제품 용기에 보면 PA++라든지 SPF35 등의 숫자가 나타나있습니다. PA(Protection of A)는 자외선 방지 화자품의 UVA에 대한 방어 효과를 나타내는 지료로 PA+, PA++, PA+++ 의 3단게로 표기하며 + 표시가 많을수록 UVA 차단효과가 크지게 된다는 뜻입니다.그리고 SPF(Sun Protection Factor)는 UVB로 부터 피부를 얼마나 잘 지켜주는가를 나타내 주는 값인데 SPF20, SPF30, SPF35 이런식으로 SPF수치가 높을수록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능력이 더 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남성전용 자외선 썬크림인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의 포장은 시원한 바다색으로 썬크림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 여름철과 잘 어울려서 시원함은 물론 남성전용 썬크림 답게 강렬한 색을 사용했네요.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의 SPF지수는 50인데요, SPF지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보호할 수 있는 시간을 의미하기 때문에 예를들어 SPF1 이라면 15분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는것을 의미하는데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은 SPF50이기 때문에 한번 사용으로도 하루종일 자외선 차단효과 누릴수 있기 때문에 두번 세번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수 있씁니다.

 


남성전용 자외선 썬크림인 CS3 포 맨 액티브는 야외 활동이 많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을듯 합니다.

저처럼 사진 촬영이 취미이신 분들이나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누비시는 분, 야외 현장에서 땀흘리시는분, 그리고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시는분 등등 아무튼 야외 활동이 많으시다면 자외선 차단데는 꼭 바르시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용량또한 60ml로 넉넉해서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스킨게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목, 팔 등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에 골고루 펴 발라주시면 되는데,
물이나 땀에 지워진 경우라면 물기 제거 후 다시 덧발라 주시면 됩니다.

 


남성전용 자외선 썬크림인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은 알부틴이란 미백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를 보다 맑고 건강하게 가꾸는데도 도움을 주는데요,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은  아주 연한 살색으로 피부에 발랐을때 처음엔 약간의 번들거리는 느낌이 들지만 썬크림이 피부에 스며들게 되면 번들거림의 느낌은 사라지고 피부톤이 균일하고 산뜻하게 되더군요.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 30여분 전에 사용해야 자외선 차단효과를 제대를 볼수 있으니 외출전 미리미리 발라주세요~~^^

 


이젠 아이들이 사용하는 썬크림은 아이들에게 발라 주시고,

남성전용 자외선 썬크림인 CS3 포 맨 액티브 썬크림으로 미백은 물론 태양 아래서도 자유롭고 당당하게 나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