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통새우가 바사삭~~ 코코넛이 솔솔~~ 피자헛 신메뉴 코코넛쉬림프 피자


피자헛에서 또하나의 신제품을 출시했네요.
얼마전 매콤한 닭가슴살을 듬뿍 얹은 더블치킨 피자가 나온지 불과 몇달만의 신메뉴 인데요.
이번엔 통새우를 통으로 올린 코코넛쉬림프 입니다.


자, 신메뉴가 나왔으니 맛을 봐야겠죠...
1588-5588로 전화를 걸어 주문을 하니 30분도 안 돼 따끈따근한 코코넛쉬림프 피자가 배달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총 18마리의  통새우가 한판가득  빼곡히 자리를 하고있네요..
하얀눈이 내린 마을처럼 코코넛 토핑과 초코소스처럼 생긴 발사믹 소스가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어 입맛이 확~ 당겨집니다...ㅎㅎ



통새우 18마리 외에 코코넛토핑과 고소한 베이컨 그리고 상큼한 허니레몬 소스와 이탈리아산 고급 발사믹 소스의 맛있는 만남을 이루고 있네요.. 그리고 담백한 포테이토도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했더군요, 포테이토는 아들 태근군이 곶감빼먹듯 속속 빼먹더라는...ㅎㅎ





이번에 출시된 코코넛쉬림프 피자 역시 더블치킨피자처럼 고소한 콘밀을 묻혀 손으로 직접 두드리고 펴서 만든 핸드메이드 도우라고 하네요. 해서 피자의 가장자리 빵부분까지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보여주고 있어요..^^



지난번에 출시된 더블치킨피자의 경우에는 닭가슴살 토핑이 매콤한 맛이 강해서 시원한 생맥주와 참 잘 어울리는 메뉴였는데, 이번 신메뉴 코코넛쉬림프 피자는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여서 주로 매운맛을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좋겠더군요,  아들 태근군은 이제 서서히  매운맛에 입맛이 땡기는지 처음 한조각은 맛있게 열심히 먹더니 두번째 조각에서는 핫소스를 찾더군요.
 


바삭바삭 통새우와 달콤한 코코넛 그리고 담백한 포테이토가 듬뿍 올려진 고소한 코코넛쉬림프 피자를 먹다보니 한여름에 시원한 맥주와 즐겨먹던 매콤한 더블치킨이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생각 해봤는데요, 짬뽕과 짜장면을 하나로 만든 짬짜면도 있고, 통닭역시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있고 , 이번에 불고기와 새우버거를 합친 불새버거도 어느 업체에서 나왔더군요...

피자헛 개발팀에서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아래처럼 더블치킨피자와 코코넛쉬림프 피자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 반반 메뉴 개발 의향은 없으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