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만성피로 아침이 가벼워졌다.

 

 

은 인체에서 가장 큰 장기이다. 우상복부에 갈비뼈로 보호되어 있으며 성인에서는 그 무게가 약1.2~1.5Kg이나 된다. 정상적인 간은 육안적으로 붉은 색조를 띄고 있으며 표면이 매끈하다.(소 간을 상상해보면 된다) 간은 2개의 엽으로 나눌 수 있는데 각각을 우엽과 좌엽이라고 한다. 우엽의 크기가 더 크다. 이러한 간의 모양과 크기는 간에 질병이 발생 하게 되면 변하게 된다. 대표적인 예로, 술을 많이 마셔서 간에 기름기가 쌓이게 되면 간의 크기가 커지며 기름기에 의해 노란 색조를 띄게 된다. 반대로 간경변증이 심해지면 간의 크기가 줄어들고 표면은 울퉁불퉁하게 변한다.

인체의 거의 모든 장기는 동맥으로부터 혈류를 공급받고 정맥으로 혈류가 나가게 된다. 그러나 간은 예외적으로 혈류 공급을 이중으로 받고 있다. 동맥뿐만 아니라 문맥이라는 일종의 정맥을 통해서도 혈류 공급을 받는데, 문맥은 장에서부터 흡수한 영양분을 간으로 전달해주는 역할을 한다. 즉 동매그로는 산소가 풍부한 혈액을 받고, 문맥으로는 위나 장에서 흡수한 영양분을 잔뜩 실은 혈액을 공급받는다. 이는 장에서 흡수한 영양분을 간에서 가공, 처리 또는 저장해야 히기 때문이다. 간은 대략 2500억 개의 세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현재 확인된 것만 해도 500종류에 달하는 화학 공정을 단시간에 수행하고 있다.



 

헛개나무 열매를 말린 모습


헛개나무 쿠퍼스 4주음용 아침이 가벼워졌다.


헛개나무 열매추출물이 알콜의 대사과정에서 작용하는 효소를 활성화시켜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식양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헛개나무 쿠퍼스를 현재 4주차 꾸준히 음용을 했고, 5주차 들어가고 있는데요, 혹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에 아침에 일어나지 못해 5분만 5분만 하면서 더 주무시지 않으시는지요, 저 역시 아침 알람이 울리면 한번에 일어나지 못했었는데 헛개나무 쿠퍼스 덕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침에 일어나는게 헛개나무 쿠퍼스를 마신 이후부터는 아침이 무척 가벼워진걸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사실 헛개나무 쿠퍼스는 식양청이 인정한 헛개나무 열매추출분말 1일 섭취량 2,460mg이 들어 있어 알콜성 손상으로 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음료인데 4주차 꾸준히 음용하다 보니 술을 마셨던 안 마셨던 간에 헛개나무 쿠퍼스는 만성피로에도 효과를 보여주는듯 합니다.

 

 



술을 마시게 되면 알콜이 우리 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간은 우리 몸에 들어논 다양한 물질들을 흡수, 대사, 저장하는 화학공장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우리가 마신 술은 장에서 흡수되어 간을 거쳐 대사됩니다. 알콜이 간에서 분해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대사물질들이 간 손상의 주범이라고 하는데 술을 과도하게 자주 마시게 되면 손상된 간세포가 다시 회복할 시간을 갖지 못하고 알콜성 손상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헛개나무 열매추출분말을 12주간 섭취시킨 결과 간기능이 많이 개선됨을 아래 그래프에서 알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헛개나무 쿠퍼스를 마시기 시작하기 전에 헌혈 검사결과인데요, 에이엘티(ALT) 정상수치가 45 IU/L 이하가 나오면 정상수치인데 다행히 그 동안 마신술의 양을 따져보면 23 IU/L 이 나왔다는게 신기할 따름인데요, 에이엘티(ALT) 는 간,신장,심장,근육에 있는 효소로 간에 가장 많은 양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간세포 손상에 예민하게 반응하여 증가하기 때문에 간 질환의 지표로 사용된다고 하는데, 다음 헌혈날짜가 11월13일 이후이기 때문에 헛개나무 쿠퍼스 음용후 간치수가 얼마나 저하됐었는지는 지금 바로 결과를 확인할수가 없음이 조금 아쉽네요. 앞으로 4주간의 헛개나무 쿠퍼스 음용기간이 끝난 다음 헌혈검사 결과가 나오면 변화된 간수치의 이미지를 본 포스팅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헛개나무 쿠퍼스를 4주째 음용을 했을 뿐인데, 정말 아침에 일어나는게 정말 가벼워졌습니다. 핸드폰 알람을 6시30분에 울리기 시작하여 5분간격으로 6번 울리게 설정을 해뒀는데 항상 마지막 6번째 알람소리에 겨우 일어났었는데 지금은 첫 알람에 바로 일어나 지더군요...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의 도움은 물론 만성피로에 아침이 무거운 사람들에게도 헛개나무 쿠퍼스 당당하게 권해드리고 싶네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헛개나무 제말을 믿지 못하시겠다면 직접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12주 환불보장 프로그램, 12주 동안 매일 1개씩 총84개를 드시고 제품기능에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전액 환불해드린다고 하네요.
사실 12주 환불보장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지난번 1차에 이어 2차 프로그램인데요, 그만큼 1차 12주환불보장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뒀고  헛개나무 쿠퍼스 제품기능에 만족한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자신있게 2차 12주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네요.


 



헛개나무 쿠퍼스 홈페이지 및 12주환불보장 프로그램  상세보기 → http://www.kupffe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