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Pro 9000 Mark II 프린터 A3+인화지 사진출력 이벤트/마감



DSLR 프린터 Pro 9000 Mark II 프린터로 두번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지난번 파인아트지 용지 출력에 이어 이번에는 대형 인화지인 A3+ 용지에 출력을 해 드릴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에 출력해드리고 싶지만 이번 두번째 이벤트에서는 딱 두분께만 A3+ 대형인화지 출력을 해 드리겠습니다. 



위사진은 전사지에 출력되는 모습입니다.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전사지에 프린터하여 티셔츠에 출력물을 올려놓고 다림질을 하여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티셔츠를 만들기 위해서 작업중에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나중에 티셔츠 완성해서 보여드릴께요..^^




고품질의 출력물을 빨리 인쇄할려면 노즐구멍이 작고 노즐수가 그 만큼 많아야 되는데 DSLR 프린터 PIXMA  Pro 9000 Mark Ⅱ 의 노즐은 세계에서 가장 1피코리터(피코리터의 단위는 잘  모르겠네요..^^) 라고 하네요. 노즐수 또한 타사의 노즐수에 4배라고 하는데 DSLR 프린터 PIXMA  Pro 9000 Mark Ⅱ 제품사양을 보니 총 6,144 노즐 (G/R/PM/BK/PC/C/M/Y 각 768 노즐) 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가끔 프린터 사용하다가 노즐이 막혀서 한번씩 고생하신적 없으신지요, 캐논프린터는는 아연판의 떨림으로 잉크가 노즐에서 떨어지는 방식이 아닌 노즐 막힘이 없는 버블젯 잉크 분사 방식입니다. 버블젯이라고 많이 들어 보셨죠.. 버블이란 순간적인 열로 잉크를 끓여서 분사를 시키기 때문에 분사후 노즐이 막히는 현상을 없앤 것이죠..또한 고속의 고품질의 출력을 위해 헤드의 구조를 단순화 시켰다고 합니다. 잉크가 분사될때 헤드의 구조가 복잡하면 잉크가 떨어질때 영향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캐논의 반도체 기술을 적용해서 헤드속 미세한 바람의 각도까지 계산해서 잉크가 떨어지도록 설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 그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이 이번에 출력해드릴 A3+ , Cm로는 32.9Cm×48.3Cm인 프로 플래티넘 포토 정품 인화지입니다.









A3+ 프로 플래티넘 포토 정품 인화지에 4×6 사이즈 사진을 붙혀봤습니다.
이렇듯 A3+ 인화지가 커서 이번 이벤트에서는 액자에 넣어 드리지는 못하고 출력만 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참여자격은 이 포스팅 이전에 제 블로그에 댓글 한번 이상 단 분으로 하겠습니다.
만약 오늘 처음 댓글을 다시는 분께서는 다음에 기회가 또 있으니 다음에 기회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은 공정성을 위하여 댓글란에 로또번호 네개를 적어주세요..혹! 모르시는 분을 위하여 다시한번 설명을 드리자면 로또번호 1번부터 45번까지의 번호중에 마음에 드는 숫자 세개를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참여기간은 오늘부터 이번주 로또추첨 시간전인 14(토)일 오후 7시까지 입니다.


선정방법은 댓글에 적어주신 번호 네개가 다 맞은 분에게 출력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 네개 맞추신 분이 세분이면 댓글을 먼저 단 두분께, 네개 맞추신 분이 없으면 세개를 맞추신분 이런 순서로 하겠습니다.

단 출력될 사진은 인물사진이여야 합니다. 가족사진도 좋고, 아기사진도 좋고, 여친,남친사진도 좋습니다.
이벤트에 선정되었는데 출력하고 싶은 인물 사진이 없다 하시면 기회는 다른분께 넘어갑니다.



Pro 9000 Mark II 사진출력 두번째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이 많으시면 A3+ 인화지 출력 두분 외에도
A4 사이즈의 프로 플래티넘 정품 인화지에 두세분 정도 더 출력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참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