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ct Camera

[WB700]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WB700 디카로 담아본 성산대교 야경



월드컵 경기장 공원에서 휠라 버블런 러닝화 신고 운동겸 화보(?)촬영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성산대교에 잠시 들렀네요

마침 삼성카메라 WB700 디카가 있어서 테스트겸 야경을 담아봤습니다
아무래도 DSLR 카메라와는 화질과 빛갈림등을 비교할 순 없지만
나름 이뿌게 나와주네요

 






두번째 사진에서는 카메라에 내장된 스마트 필터중 어안효과를 사용하여
촬영해봤는데 아무래도 이미지가 조금 뭉개지는듯한 느낌입니다










 






 






 



위 사진 모두 M모드로 촬영했으며 조리개7, 노출시간12초입니다
무보정 리사이즈에 샤픈한방 줬네요

성산대교에서 철수하기 위해 위로 올라왔는데 마침 사이클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사이클 주인인듯한 사람은 아마도 핸드폰을 만지고 있는듯한데
12초 촬영후 메모리에 저장완료될때까지 꿈적도 한하고 저자세를 유지하더군요..^^
덕분에 우연치않게 멋진 구도로 이쁜 사진이 나왔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