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X210

[Samsung camera NX210] 얼음접사



덥네요...6월들어 덥다더워를 입에 달고 사는거 같습니다

시원한 생맥주 한잔에 노가리 한마리가  생각나는 계절이 온듯합니다

아래 사진은 스마트카메라 NX210으로 촬영한 맥주잔속 조각얼음 접사 사진인데

접사사진 묘한 매력있네요...이러다 링플사고 장비병 도지는건 아닌지..ㅎㅎ

촬영렌즈는 60마를 사용했는데 내공부족으로 사진이 좀 별로지만

얼음조각 접사사진 보시면서 시원한 금요일 되시기 바라면서...









주중에 공휴일 하루 끼어있어니 주말도 엄청빨리 다가오네요

그나저나 온다는 비는 안오고 달팽이 잡아서 주말에 접사놀이 해야하는데 말입니다..ㅎㅎ


날씨는 덥지만 마음만은 시원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