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동영상편집 프로그램 베가스로 만든 동영상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VEGAS(베가스)"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인 베가스를 오랜만에 열어봤네요

예전에 한참 동영상 편집으로 긴긴밤을 지새우곤 했는데

간만에 열어보니 뭐가뭔지 깜깜하네요..ㅎㅎ

베가스 처음부터 다시 배워야겠어요..^^



오늘 베가스 검색해보니 Vegas pro 11버젼까지 출시가 되었더군요

제가 한참 만지작 거릴땐 버젼 6이였는데 말이죠..^^



아래사진은 2005년도 여름 수락산 계곡으로 피서갔을때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베가스6 버젼으로 만들어본 동영상인데요..

2005년이면 7년전이네요....이땐 태근군 한참 재롱떨때였는데..

사진을 보니 저도 엄청 파릇파릇 젊어보이네요..ㅋㅋ







2005년 수락산 계곡에서..




2005년 수락산 계곡에서..






꼬맹이 태근군 녀석이 벌써 이렇게 자라서 출사도 같이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그나저나 티스토리 블로그 만든다고 초대장 달라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태근군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주지 못했네요..ㅋㅋ







베가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영상 편집에 집중하면서
한여름 열대야 무더위를 날려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