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켓 스타일이라 더 멋진 2013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2013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올해도 어김없이 2013년 티스토리 탁상달력이 도착했네요

티스토리 탁상달력은 티스토리 블로그들의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사진으로 매년 달력을 제작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예년과 달리 각 월의 달력을 카드 형식으로 만들어서 더 고급스럽고 멋진 느낌의 탁상달력이네요

각 월이 포켓형식이다 보니 달력사진에 사용된 블로거분들의 사진도 더 멋져보이고 말이죠..^^

 


















티스토리 로고가 세겨진 포스트 잇...깜찍하네요..ㅎㅎ







출사중.... ㅋㅋ





각 월의 낱장 탁상달력외에 전 월이 한장으로 된 달력도 있는데

너무 반듯하게 접어서 보내 준 덕에 인쇄된 사진에 흠집이 생겼네요..

내년 탁상달력에는 반듯하게 접지말고 아래 그림처럼 돌돌 말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블로거들의 멋진사진과 티스토리의 감성으로 만들어진 2013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내년엔 제 사진도 뽑혀보길 기대하면서 일년동안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