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사진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 - 독일,체코 일주일 여행중 먹은 음식들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은 바로 먹거리죠

잘 구경하고 잘 자고 그리고 뭐든 가리지 않고 잘 먹는것..^^


지난 독일,체코여행에서의 일주일동안 카메라에 담긴 음식관련 사진만 모아봤습니다

음식 폭탄사진 먼저 보실까요..ㅎㅎ






























































매번 식사때마다 독일 맥주가 빠지지 않았었네요

여행 중간에 한식집에도 가고 중화요리 식당에도 들렀지만

제 입만은 유럽스타일인듯 합니다. 현지음식들이 입에 촥촥 달라붙는게 질리지가 않더군요..ㅎㅎ

학센은 혼자먹기엔 양이 너무 많더군요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ㅋㅋ

하이델베르그에 들렀을때 30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식당에서의 맥주와 쏘세지

그리고 튀기지 않고 쪄낸듯한 스테이크는 정말 환상적인 맛이였던거 같아요

여행중 마셨던 맥주중에도 최고의 맥주맛이였었구요...^^


▼▼관련글▼▼

체코의 안동이라 불리우는 체스크 크롬포르 마을

독일 뢰머광장 그리고 하이델베르크 편

쾰른 포토키나 현장 그리고 쾰른 대성당 편

체코 프라하 광장에 울려퍼지는 낭만의 멜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