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지는 동영상을 본 네티즌 반응들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지는 동영상?!

건장한 사내가 손이 부들부들 떨 정도로 힘주어 휘게 만드는데  휘어지지 않휘어지나?

세번이나 부들두들 떨 정도로 힘주는데 안 휘면 그게 더 이상한거지..




 





첫문장에 "안 휘면 그게 더 이상한거지.." 라고 말했는데요..

사실 동영상을 자세히 보면 아이폰6 플러스가 휘는 부분이 아이폰6 플러스 측면부분

즉 볼륨 조절버튼이 있는 부분이라는걸 알 수 있네요.


볼륨조절키를 넣기 위해 측면부분에 타공을 한곳에 고의(?)적으로 

힘을 가하면 휘는 것은 당연하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건장한 사내가 손가락이 부들부들 떨 정도의 힘으로 

세번이나 힘을 가하는데 안 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요? ㅎㅎ



아이폰6 플러스를 옹호하는 입장은 아니지만

동영상의 인물이 노트3 폰도 동일하게 테스트 했다고 하는데..

제가 볼때는 힘주는 부분이 일관성이 좀 없어 보이더군요


정확한 비교 테스트를 위해서는 장비를 이용한 같은 부위에 같은 압력을 가해야 

정확한 테스트가 될거 같네요..







아무튼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애플빠, 삼성빠의 부류로 확실히 나눠지더군요

억지로 구부릴 일도 없는데 난 그냥 살래, 저렇게 구부릴 일도 없는데 라는 반응과 함께

인기가 많으니 별의별 시비가 다 붙는다는 애플빠의 반응


그러는가 하면 폰이 아니라 비스켓이네, 휘었다가 또 펴지는 줄 알았네 라는 

조롱섞인 삼성빠의 반응으로 나눠짐을 알 수 있었는데요.


아래 캡쳐 이미지로 확인한번들 해보세요..^^






여러분들 생각은 아이폰6 플러스 휘는 동영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