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심 한복판에서 캠핑을 즐기고 캠핑을 맛보다.

캠핑 매니야는 아니지만 한때는 가끔 서울근교로 캠핑을 다니면서
서울을 떠난다는 그자체가 일탈이였던
대자연속에서의 자유 그리고 낭만의 시간
준비해간 재료로 즉석요리도 건사하게 만들어 내면서
늦은밤 커피향에과 함께 밤하늘의 별도 세어보고
그랬던 추억이 있네요..



머 지금은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캠핑을 선뜻 나서지는 못하지만 진짜 시간 한번 내야 할거 같아요
캠핑장에서 먹을 음식들 바리바리 준비해서 말이죠..ㅎㅎ



[청옥산 자연휴양림 캠핑장에서]




그래서 대자연속으로 캠핑을 떠나기 전에
지인들과 함께 엊그제 도심한복판에서 캠핑을 즐기고 왔는데요
바로 캠핑문화를 그래도 옮겨놓은 도심속 캠핑장인
아웃도어 키친에서 말이죠..^^







도심 한복판에 캠핑장을 그대로 옮겨온 아웃도어 키친

테이블, 의자 등 캠핑장비 그대로 옮겨논 실내인테리어로 인해

마치 캠핑장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 풍겨납니다.








화곡캠핑장 아웃도어키친은 화곡역7번 출구에서 

부천 방향으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일전에 누룽지를 품은 통닭구이 집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누룽지를 품은 통닭구이 포스팅을 못보신 분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되요



[찰칵거리는 맛집] - 통닭의 변신은 무죄, 화곡역맛집_누룽지를 품은 장작통닭구이집 "너와나"




화곡캠핑장 아웃도어 키친 입구 마당에 들어서니 장작불을 지펴놨는데

이날 저녁날씨가 추워서 장작불에 불좀 쬐고 들어갔어요..ㅎㅎ



 




출입문 손잡이는 도끼에요..ㅋㅋ

좀 무섭지만 재밌네요







우리 일행은 자리를 잡고 일단 소맥으로 입가심을 하고..







아웃도어 키친 화곡캠핑장 실내 인내리어 

스캔들어갑니다..ㅎㅎ







실내 인테리어 장식들이 실제로 캠핑장에서 사용하는 물품들인데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5M 이상 되 보이는 높은 천정이였어요

천정이 높으니 탁 터인 느낌의

시원함이 일단은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이네요







손님들이 제법 많죠

근데 이분들 정장입고 캠핑장 와도 되는건가요..ㅎㅎ







잠시 주변을 둘러보는 사이에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일단은 엄청난 스케일과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두툼한 목살과 양념갈비 그리고 오징어와 대하

그리고 통감자와 소스들...







그리고 각종 꼬치와 샐러드, 과일과 채소들...

이 많은것을 세명이서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오늘은 동생이 주식이 올랐다고 한턱 쏜다다면서

글램핑 바베큐를 주문했네요







고기는 주방에서 초벌구이를 해오기 때문에

빠르고 쉽게 구워서 먹을 수 있는데

아마도 주방에서 훈제로 구운듯하네요







그릴자국이 예술입니다.ㅎㅎ







와이셔츠 입고 캠핑할 수 도 있다는 사실..ㅋㅋ







채쓴 야채와 마른김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김에 고기와 야채를 올려 먹으니 의외로 궁합이 잘 맛더군요..

물론 상추도 기본으로 나오긴 하는데

상추보다는 김에 자꾸 싸먹게 되더라는..^^










두번째 판은 꼬치를 올렸습니다.

꼬치도 주방에서 초벌구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쉽게 빨리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다음은 해산물을 올렸는데

오징어 따리는 쫀득한게 맛있었지만

통오징어 안쪽으로 어떤 소스를 바른거 같은데

끈적이는 느낌의 맛이 저한테는

조금 별로였어요.. 







김치나 야채, 소스등 부족한 음식들은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해놨더군요.






직원을 불러서 딱아달라 할려다

손님이 많아서 바삐 움직이길래 그냥 직접 요렇게

티슈로 그릴을 깨끗하게 한번 딱아내구요..







마지막으로 양념이 된 갈비를 올렸어요

처음에 글램핑 바베큐 메뉴의 음식을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결국 다 먹게 되네요..ㅎㅎ







다음에 올땐 우서야지로 한번 먹어 볼까해요..ㅎㅎ











건반이랑 마이크 등 음향시설이 있는걸 보니 

 공연 같은것도 하는 모양인가 봅니다.







마당에 잠시 나와서 장작불 한번 더 쪼이구요..

실제 캠핑장 아니면 도심에서 이런 장작불 쬐기 쉽지 않잖아요..ㅎㅎ







고구마닷!! 

디져트로 고구마 먹으면 딱 좋겠네요..ㅎㅎ







물병등 몇몇제품은 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제작년 강원도 여름휴가 캠핑때 

테이블 위에 나둔 우리 렌턴을 훔쳐갔는데...

렌턴 볼때마다 그 도둑놈이 생각나네요

나름 비싼거였는데..ㅠㅠ







앗! 스텐리 보온병이다..

1리터짜리 스텐리 보온병은 집에 두개나 있는데

캠핑은 그렇다 치고 요즘은 산행도 못하고 있으니

보온병에 물담을 일이 없네요 ㅎㅎ











캠핑에서 라면이 빠지면 안되겠죠..

얼큰한 라면을 주문해봅니다.

세명이서 "글램핑 바베큐" 셋트 메뉴 다 먹었는데도

라면이 또 땡기다니 ㅋㅋ







옆 캠핑장에는 "도와야지" 셋트를 주문했네요..

"도와야지" 셋트도 먹고싶고 

"우서야지" 셋트도 먹고싶고

아웃도어 키친 화곡캠핑장 자주 와야 할거 같아요..ㅋㅋ







자, 이제 오늘 캠핑을 마무리 할 시간이네요..







마지막으로 장작불을 쬐고 있는데

서비스로 군고구마를 건네주시네요...

아까 군고구마로 후식을 할려고 했었는데

라면까지 먹다보니 군고구마는 다음에 먹자 했는데

요렇게 서비스로 주시니 먹는수 밖에요.ㅋㅋ







화곡캠핑장 아웃도어 키친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오랜만에 캠핑장 분위기로

멋진 시간 잘 보내고 왔네요

음... 아마 자주올거 같은 이 느낌은 뭔지..ㅎㅎ


아웃도어 키친 화곡캠핑장 : 02-2696-2300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68-25






◈ 본 포스팅은 음식점과는 상관없이 내돈내고 먹고 자발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글과 사진인 마음에 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3동 |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s://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5.04.09 11:45 신고 Addr Modify Reply

    캠핑분위기 제대로내요...^^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5.04.09 16:23 신고 Addr Modify

      아~ 실제 자연속으로 캠핑 가기 좋은 계절인데... 시간내기가 정말 쉽지 않아요ㅠㅠ

  2. Favicon of http://www.naver.com BlogIcon 솜다리 2015.11.27 06:32 Addr Modify Reply

    캠핑분위기 제대로내요...^^

    • Favicon of http://www.naver.com BlogIcon PLUSTWO 2015.11.27 06:33 Addr Modify

      아~ 실제 자연속으로 캠핑 가기 좋은 계절인데... 시간내기가 정말 쉽지 않아요ㅠ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