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수동맛집 | 홍대맛집]

상수동맛집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라멘의 명물 "라멘트럭"


"라멘트럭"은 서울의3대라면에 속할 만큼

라멘 그 맛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중 한곳입니다.

그렇다 보니 아마도 자발적인 맛집 포스팅이

제일 많은곳도 "라멘트럭"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들 잘 알고들 계시지만 "라멘트럭"이 이곳에 매장을 열기전

극동방송 앞 노점 트럭에서 라멘을 파는 푸드트럭으로

오래전부터 이미 유명세를 떨쳤는데

지금은 상수역 근처에 길거리가 아닌 

번듯한 매장의 보금자리를 마련했네요..^^  







홍대맛집 "라멘트럭" 전경 모습이에요

매장안에는 작은 테이블 두개와 다찌석으로 최대 10여명 정도

자리를 못하기 때문에 바같에는 웨이팅 할 수 있는

의자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다찌석에 조그마한 안내문구에는

영업안내 시간과 자리가 여의치 않으니 메뉴는 1인1식등의

안내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30분에 오픈하여 마지막 주문 11시30분까지이니

"라멘트럭" 가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있으니 확인하시구요..^^

 









주문후 약 5분 정도면 맛있는 "라멘트럭"의 라멘이 나옵니다

담백한 육수와 쫄깃한 면, 그리고 챠슈한조각과 계란하나가 기본인데

여기에 챠슈나 계란, 면 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흘러내리지 않는 젤 형태의 반숙 노른자..

요거 일전에 텔레비젼에서 만드는 방법 봤는데

계란을 반숙으로 삶은 후 계란 한쪽에 젖가락으로 구멍을 낸다음

간장물에 숙정을 시킨다고 하던데

언제 집에서 요로코롬 한번 삶아 봐야겠어요..







살짝 그을린 돼지고기

야들야들 쫀득쫀득하니 돼지냄새도 안나고

라멘 면발이랑 잘 안 어울릴듯 하지만

너무나 잘 어울리는 궁합이에요..ㅎㅎ







라멘 한그릇 가격은 7천원

깊고 담백한 육수에 챠슈와 계란을 생각하면

결코 비싸지는 않은 가격인듯 합니다.

면을 더 추가 하고 싶었지만

라멘트럭 요기 오기전에 고기집에서 고기먹고 온지라..ㅋㅋ

다음에 올땐 차슈 추가로..ㅎㅎ







라멘 한그릇 맛있게 육수까지 다 먹고 

배 두드리며 나오면서 라멘트럭 매장 한번 더 찍었어요..ㅋㅋ







"라멘트럭"은 대로변에서 살짝 골목안에 있다보니

골목입구 대로변에 요렇게 라멘 모형 입간판을 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라멘트럭 02-336-8455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7길 6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꾹~ 눌러주세요

공감은 글쓰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동 |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s://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5.04.22 13:16 신고 Addr Modify Reply

    뭔가 기본기에 충실하면서 ..
    알찬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후루룩 땡기네요 .. ㅎㅎ

  2. Favicon of https://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5.04.22 15:29 신고 Addr Modify Reply

    홍대 쪽 음식점들이 일본 음식을 정말 제대로 한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가격도 싸고, 라면도 정말 신경 많이 써서 만든 거 같아요.
    나중에 근처에 가게 되면 들러봐야겠어요.

  3. Favicon of https://wec0630.tistory.com BlogIcon 시골커플♡ 2015.04.22 18:37 신고 Addr Modify Reply

    우와! 꼭 거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