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추천어플] 평범한 사진을 호수반영 사진으로 멋지게 바꿔주는 재미있는 "반영어플"


+

[추천어플 | 사진을 호수반영(반사) 사진으로 만들어주는 재미난 어플]



오늘도 재미난 어플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에 반영을 더해서 몽환적이면서 예술성(?)을 가미할 수 있는 재미난 어플입니다. 가끔 출사지에 사진찍으로 갔을때 호수라든지 정원의 물을 보게 되면 반영사진을 꼭 한번씩 찍어 보게 되는데 오늘 소개할 이 어플은 호수가 없어도 물이 없어도 호수에 반영된 멋진 사진으로 만들어 주는 Reflection 이라는 어플입니다.


아래 캡쳐화면으로 사용방법을 간단히 설명하겠지만 반영부분의 투명도와 선명도 그리고 반영색을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규격의 크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필터들은 대부분 유료구매를 해야하는데 무료로 지원하는 필터도 꽤 쓸만하네요. 반영사진으로 완성후 갤러리 저장 또는 어플내에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네요..^^ 



어플 실행 첫화면에서 물결반영 만들 사진을 촬영을 할것인지

갤러리에서 불러올것인지를 선택합니다





예로 노란 유체꽃축제 사진을 불러왔는데요

사진 아래 반영부분을 위아래로 움직여서 반영부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 푸른색색상을 다른색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반영의 투명도나 선명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크롭은 1:1과 3:2등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구요





다음으로 필터를 적용해 줍니다.




반영사진이 완성되었으면 갤러리에 저장 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으로 어플내에서 바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위 두사진을 Reflection 어플을 이용하여 반영사진을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진짜 호수에 반영된 반영사진처럼 감쪽같네요..ㅎㅎ





파주 평화누리 공원에 이렇게 큰 호수가 있었던가요..ㅋㅋ





일반사진을 반영사진으로 만들어 주는 Reflection 어플

자주 쓰면 식상하겠지만 가끔 반영사진 만들면 재미있을거 같은 어플입니다.

[Reflection 어플 다운받기 클릭]




01

02

03

04

아웃포커싱 어플 

재미있는 합성어플  

최강의 사진갤러리 어플 

갤러리사진 숨기는 어플 




본 포스팅이 재미 있었다면 아래 공감 꾹~ 눌러주세요

공감은 글쓰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