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은 다가왔고, 요즘 연일 술자리가 마련되네요..
이웃 블로그님들도  다들 바쁘게들 지내시고 계시죠..?
연말모임에서 술 적당히들 드시고 건강들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남들은 피곤하면 주로 입술이 부러트는데 전 피곤하면 눈에 다리깨가 생기거든요..
네, 지금 눈에 다리깨 생길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이사전날이라 일찍 들어갔어야 했는데 빠질수 없는 모임이라 참석하고
다음날 아침에 이사하고(물론 포장이사라 고생은 그 분들이 하셨는데) 이삿날 동창모임 총무인지라 참석 안할수가 없었죠..
그래도 다음날 주일은 잘 넘어갔지만 어제 월요일부터 또 한잔 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연말에 잦은 모임 술관리 아니 몸관리 잘 하셔서 건강한 사회 밝은 가정을 지켜야 겠습니다..^^

요즘 포스팅꺼리도 없고 해서 오늘은 자랑좀 할려구요..
이번에 진행된 2009 티스토리 탁상달력 공모전에서 제 사진이 한 페이지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2009 티스토리 탁상달력에 채택된 행운은 사진이 좋아서가 아니라, 이웃블로그님들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그만한 이벤트로 이웃님들의 성원에 보답코저 "총방문객 777,777 힛을 잡아라" 를 실시하겠습니다.
그런데 아직 777,777 될려면 한참 남았네요..근사치 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어쩌다 가끔 프로토 게임을 하는데요.
어제 여자농구게임 신한은행과 우리은행의 경기가 있었는데, 신한은행은 현재 랭킹 1위이고, 우리은행은 꼴찌를 달리고 있네요..
농구 프로토 게임은 1,2쿼트 점수대와 3,4쿼트 최종점수대를 맞추는 게임인데,
어제 경기에서 우리은행이 꼴찌의 반란을 일으키는 바람에 대박이 터졌더군요.
전반게임에서  신한,우리 각각 25점대, 후반게임은 신한 50점대, 우리은행 60점대로 배당이 무려 233배가 되더군요..
푸하하~~~
제가 얼토당토않게 이 게임이 적중해서 짭짤한 수익을 올렸습니다..ㅎㅎ
배팅금액 500원에 233배를 하니 116,500원, 세금 22% 빼니 수령금액이 90,900원 정도 되네요..
오늘 동네 커피한통씩 돌렸습니다..ㅎㅎ
프로토 게임은 소액으로 즐겁게..^^

이웃 블로그님들 덕분에 이사도 잘하고 탁상달력 공모전에서 채택도되고..
다시 한번 더 이웃 블로그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