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08' 겹경사 겹친 PLUSTWO


2008년 연말에 제가 복이 터졌습니다.
몇일전 2009년 탁상달력 공모전에서 7월사진에 제 사진이 선정되고,
이번엔 2008년 우수 블로그 선정까지...되었네요..
몇일전 집을 옮겼는데, 집터가 좋은지 엊그제는 소액으로 즐기는 스포츠게임 프로토에서 500원 배팅에 233배를 맞추는 행운까지..ㅎㅎ

어제는 미쿡에서 데보라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을 받았구요.
오늘은 바람노래님께서 보내주신 직접 만드신 맥주를 받았습니다..


3개월 정도 병원에서 고생하신 아버지도 퇴원하셨고, 이번에 어머니께서 명예권사 임명식도 있어요.
 딸아이 지은양은 한자 경시대회에서 금상을 받았고, 태근군은 레고블록을 단 몇시간만에 조립하는 놀라운 능력도 보여주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너무 자랑질만 늘어났네요...ㅋㅋ
이 모든것이 제 블로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 이웃분들님 아니었으면 이런 영광도 제겐 없었을것입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이웃 블로그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소소한 일상과 알찬 내용으로 블로그를 꾸려나갈것을 다시한번 스스로 다짐해봅니다.
그나저나 맨날 찍어도 늘지 않는 사진 실력을 어찌해야 할지 고민이네요..허
사진공부좀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사진으로 일상을 꾸려나가는  "PLUSTWO 의 사진과 일상"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우수블로그로 선정되니 혜택도 많이 주어지는데요..
이왕 자랑질 하는거 좀더 해 보겠습니다.




올해부터는 플라스틱 재질의 명함을 우수블로그에게 제작해 주네요..(차 앞유리 성애제거에도 유용하다죠..ㅎㅎ)
그리고 황금 배지 배너도 달수있어요...(이거 정말 부러웠다는...^^)




다음 검색스페셜에도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2차 도매인 구매 지원도 받을수 있습니다.
2009년 티스토리 달력과 작은 선물도 준비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자만하지 않고 낮은자세로 여러분과 함께 성장 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더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