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퓨어 화이트 에센스 - 화이트닝 기능성 에센스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에센스 체험단 리뷰 두번째 글입니다.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로 되돌아간다는것이 정말 쉽지만은 않은 일입니다.
여성분들이야 평소에 4~5단계의 화장품 사용으로 별일 아닐수 있지만, 남성 체험자인 저로서는 평소 아침저녁으로 세안후 스킨 탁~ 한번 바로고 로숀 슥슥 문질러 주면 끝이 났는데,
클렌징하랴  화장솜에 토너 뭍혀 딱아내고 모이스라이저 바로고 크림 바르고 에센스 바르고...
아! 이거 처음엔 왜 체험단 신청을 했지 하는 후회가 막 밀려오더군요...ㅎㅎ



<퓨어 화이트 에센스와 함께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미니5종세트>



그러기를 3~4일 정도 사용하다보니 남자가 화장을 한다는것이 조금은 주책스럽긴 했지만, 하다보니 할만하더라구요..ㅎ
퓨어 화이트 에센스와 화이트 미니5종세트를 처음 받은날 부터 지금까지 아침 저녁으로 한번도 빼지 않고 사용을 해왔는데, 이제 슬슬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떤 변화냐구요..?
왜 세수하고 나면 얼굴이 막 땡기쟎아요...그래서  세수 끝나자 마자 바로 스킨 로숀을 발랐어야 했는데, 지금은 감은 머리 헤어 드라이기로 다 마리고 옷 갈아입고 나서 화장품을 사용해도 전혀 얼굴이 땡기지가 않더군요..
체험사용 14일만에 잡티가 없어졌다거나 깨끗한 피부로 되돌아간다는 것은 기대하기 어렵지만 세안후에도 땡기지가 않듯이 항상 촉촉하다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수후  스킨 로숀을 바르지 않은 상태인데도 피부가 매끌매끌한(절대 개기름이 아니다) 해 지더군요.^^







1. 향과 질감
-퓨어 화이트 에센스는 펌프형식이여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물 타입이 아니라, 약간 걸죽한 느낌입니다. 에센스의 색상은 약간 아이보리 색상을 띄는데 향이 은은한 플라워 향수를 떠올리게 합니다.



2. 흡수력
-에센스인데도 불구하고 흡수력이 광장히 빠른 편입니다. 남성용 화장품 스킨 로숀보다 흡수력이 빨라서 끈적이지 않고 뽀송한 느낌이 바로 전달되어 전혀 불쾌하지 않습니다.



3. 보습력과 촉촉함
-보습력면에서는 에센스만 사용하면 약간 부족함을 느낄수도 있겠지만 화이트닝 제품이 원래 보습력 부분에서는 약하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얼굴이 당기거나 하는것은 아니니까 구입할때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꺼같습니다. 그리고 유분이 아예 업는것은 아니지만 흡수력이 빠른데다가 번들거림이 없어서 불쾌하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바르고 난뒤에 피부를 만져보면 상당히 촉촉한데다가 마사지 한 느낌을 줘서 기분까지 상쾌해집니다..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으로, 중건성용과 중지성용으로 구분되어 피부 상태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멜라닌 색소의 생성 과정을 관리해주는 <퓨어 화이트>만의 PTP 시스템(Prevent-Treat-Protect: 예방-개선-보호 3단계)이 체계적으로 작용하여 피부 깊은 곳부터 건강하고 투명한 빛을 찾아줍니다.

 

<퓨어 화이트>는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스, 크림의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타입별로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의 선택이 가능해 강화된 집중케어가 선사하는 최적의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특히 식약청의 미백 기능성 승인을 받은 퓨어 화이트 에센스는 ‘유용성 감초 추출물’을 사용, 그 밖에도 아스파라거스, 카모마일 등 식물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칙칙함을 완화시키고 피부 톤을 한층 환하게 가꿔줍니다. 아티스트리만의 독자적인 보습성분인 HLM+는 촉촉하면서도 투명한 피부를 선사해 주며, 퓨어 화이트의 모이스처라이저는 SPF2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멜라닌이 감소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눈부신 백색 유선형 모양의 퓨어 화이트 패키지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반 도네의 작품으로서, 아시아 방문시 퍼펙션 즉, 완벽을 추구하는 여성에 대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이를 통해 화이트 컬러, 미세한 펄 느낌, 여기에 미니멀리즘을 동반한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패키지 디자인을 탄생시켰습니다. 여성적인 곡선미, 그리고 둥근 베이스를 아래로 하여 위쪽으로 갈수록 점점 우아하게 가늘어지는 유선형 패키지 등 심플하고 단아한 절제미를 담아낸 그의 디자인이 퓨어 화이트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다음주 토요일 세번째 마지막 리뷰때까지 열심히 딱고 바르고 해서 남성도 여성처럼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로 되돌아 갈수 있다는것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