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사진한장으로 앞서 나가다 VLUU IT100







1,220만 화소 디지털 카메라


1.09cm(1/2.33인치) 고해상도 CCD 센서를 탑재하여 유효화소 1,220만 화소의 고화질의 이미지를 구현해 줍니다. 1,220만 화소의 이미지는 대형 사진출력에서도 화질의 저하 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품질을 보장해주며, 재생시에 실제와 변함없는 화질의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28mm 와이드, 5배 광학줌 렌즈


28mm의 와이드 앵글, 5배 광학 줌 렌즈는 새로운 표현의 세계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보다 넓은 화면을 담아낼 뿐더러 멀리 있는 물체를 가까이 당겨주는 28mm 5배 줌 렌즈는 모든 렌즈 요소에 멀티코팅 처리를 양면으로 하여 화질을 떨어트리는 색수차 등을 효과적으로 막아주어 보다 넓게 그리고 보다 가까이 뛰어난 화질을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주변 빛에 따라 밝기가 변하는 똑똑한  6.9Cm(3.0") Intelligent LCD


23만 화소, 6.9cm(3.0") LCD 는 선명하고 넓은 화면으로 사진 감상의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Intelligent LCD 기능은 주변환경의 밝기를 감지하여 LCD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고 있습니다. 밝은 빛 아래에서 반사 때문에 LCD가 잘 보이지 않는 현상을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보정해주고, 반대로 LCD가 선명하게 보이는 어두운 환경에서는 배터리 낭비를 줄이기 위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똑똑한 기능입니다.







언제나 완벽한 사진을 찍는다. 스마트 오토


삼성의 혁신적인 스마트 오토 기능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도 전문가가 찍은 듯한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스마트 오토 기능은 촬영 상황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인물, 풍경, 야경, 매크로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총 11가지의 최적화된 장면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줍니다. 사용자가 일일이 상황에 따라 모드 설정을 할 필요가 없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완성도 높은 사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인물사진을 위한 퍼팩트 포도레이트 시스템


퍼펙트 포트레이트 시스템은 보다 완벽한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고안된 삼성만의 독특한 기능입니다. 최대 10명까지 가능한 얼굴 인식, 웃는 얼굴을 놓치지 않는 스마일 샷, 단체사진에서 눈감은 사진을 없애주는 눈깜박임 검출, 보다 쉽고 편리한 셀프 사진을 도와주는 셀프 가이드, 얼굴의 작은 흠은 사라지게하고 더욱 뽀얗고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뷰티샷, 플래시 때문에 생기는 붉은 눈을 없애주는 적목 제거 이렇게 6개의 기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구도로 사진을 직는다. 프레임가이드

프레임 가이드 기능은 사진을 촬영할 때 구도를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계 최초로 구현된 삼성카메라만의 기능입니다. 원하는 구도를 프레임 가이드 기능으로 설정한 후 다른 사람에게 촬영을 부탁하더라도 쉽고 간단하게 원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제 프레임 가이드와 함께라면 여행지에서 잘못된 사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HD 고화질 동영상 촬영(720p,H.264)


HD화질의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기능으로 30fps에서 720p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비디오 압축 방식인 H.264 압축포맷은 기존의 MPEG-4에 비해 향상된 압축 방식으로 디지털 캠코더 못지 않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스테레오 음성녹음, 광학 10배 줌, 흔들림 보정, 이어찍기, 동영상추출, 이미지캡쳐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한 차원 높은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손끝 하나로 경험하는 놀라운 HD의 세계 Anynet+


삼성의 독자적인 Anynet+ (CEC) 기능을 활용하여 IT100과 삼성 HDTV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 리모컨을 활용하여 카메라 재생단계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어 Full HD 화질의 사진을 HDTV에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Anynet+ 기능을 통해 화질의감동을 손끝에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앨범 기능은 메모리 카드에 쌓여있는 수많은 사진의 정리와 감상을 도와주는 똑똑한 비서와도 같은 기능입니다. 메모리 카드에 저장되어 있는 수천장의 사진이라도 날짜, 색상, 컨텐츠 및 스마트 얼굴인식으로 파악된 얼굴 등으로 분류하여 쉽게 찾을 수 있게 해 줍니다.







지금까지 한달 넘게 IT100 을 사용해왔습니다.
DSLR 못지 않은 풍부한 색감과 더불어 뛰어난 화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픽쳐스타일은 물론 뷰티샷과 손떨림으로 인한 흔들리는 사진을 방지해주는 듀얼is 기능은 사용자의 완성도 높은 사진을 실현해 주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사용자가 일일이 상황에 따라 모드 설정을 할 필요가 없는 스마트 오토모드로  인물, 풍경, 야경, 매크로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총 11가지의 최적화된 장면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주기 때문에 디카에 자신 없는 분들도 자연스럽고 멋진 사진을 얻을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캠코더가 따로 필요없을 만큼 뛰어난 HD동영상은 매번 촬영할 때 마다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IT100은 뛰어난 화질과 편의기능,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실생활에서 늘 함께 할수 있는 컴팩트카라메라 본연의 목적에 충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