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티없이 투명하길 원하다면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에센스로


퓨어 화이트 에센스 3주간 남성이 사용해본 결과 
퓨어 화이트(pure white)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된 화이트닝 제품입니다.
이번에 퓨어 화이트 에센스를 여성이 아닌 남성으로써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퓨어 화이트 에센스와 함께 화이트닝 제품으로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스, 크림 등 5가지 샘플제품도 함께 제공받아서 지금까지 정확학 3주간을 사용하였습니다.


세안후 스킨 로션 한가지만 사용하다가 클렌징후 토너(스킨) 모이스처라이저(로션) 그리고 에센스와 크림까지 바를려고 하니 첫1주째는 챙피스럽기도 하고 귀찮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사용한지 일주일이 지나고 이주일째 접어들면서 얼굴이 많이 깨끗해졌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첫주는 아내와 함께 사용을 했었는데, 퓨어화이트 체험기간이 3주이기 때문에 두명이서 샘플용기의 제품을 사용하기엔 모자랄것 같아 일단 아내는 첫주만 사용하고 저는 2,3주까지 계속 사용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총 3주째 꾸준히 사용을 한 결과  퓨어 화이트 에센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되었다지만 남성이 사용해도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3주만에 백옥같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얻을수는 없습니다만은 아침 저녁으로 세안후 거울에 비취는 얼굴이 스스로 보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일단 피부가 매끄러워지니 일단 면도가 잘먹습니다.
그리고 클렌징의 귀찮음을 견딘결과 코주변 모공을 뚥고 나오던 피지를 짜 내던 횟수가 줄어들었습니다..ㅎㅎ
또한 모이스처라이저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들어있어 외근중 봄날의 강한 자외선은 덤으로 막아주니 일석이조인 셈이죠..
토너와 마찬가지로 모이스처라이저도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이 있어 기분까지 상큼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후에 끈적임이 없어 바로 퓨어 화이트 에센스를 사용해도 사용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거 이러다가 이제부터 화장하는 남자로 소문나겠습니다..ㅎㅎ




식약청의 미백 기능성 승인을 받은 퓨어 화이트 에센스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에센스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캡을 열어서 펑핑식으로 사용을 합니다.
퓨어 화이트 에센서 역시 아주 약하게 은은한 향이 있어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의 향이 배어 나옵니다.
피부에 사용시 역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라집니다. 쿠키에 커피가 스며들듯 흡수가 아주 빨랐으며, 시원하다는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퓨어 화이트 에센스는 식약청의 미백 기능성 승인을 받은 퓨어 화이트 에센스는 ‘유용성 감초 추출물’을 사용, 그 밖에도 아스파라거스, 카모마일 등 식물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칙칙함을 완화시키고 피부 톤을 한층 환하게 가꿔줍니다. 아티스트리만의 독자적인 보습성분인 HLM+는 촉촉하면서도 투명한 피부를 선사해 주며, 퓨어 화이트의 모이스처라이저는 SPF2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멜라닌이 감소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41년 전통 세계 Top 5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
처음에 퓨어 화이트 에센스를 받았을때는 그냥 암웨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구나, 암웨이에서 파는것이니 품질은 좋겠다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화장품은 41년의 전통을 가진 세계 Top 5 화장품 브랜드 이더군요...


 

41년의 전통, 아티스트리

아티스트리는 암웨이 산하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Beauty, Women, Science’ 라는 세 가지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1968년부터 41년간 꾸준히 세계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미국 미시건 주 에이다(Ada)에 아티스트리 전용 생산 시설을 두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1995년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에센셜(Essential), 퓨어 화이트(Pure White), 타임 디파이언스(Time Defiance), 트리타지(Treatage), 색조 메이크업(E.Funkhouser), 크림 엘엑스(Crème L/X) 등으로 라인을 확장해 왔습니다.

 

세계 Top 5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

아티스트리(Artistry) 2005년 영국 시장조사 전문 기관인 유로모니터(Euro Monitor)에 의해 세계 프레스티지 화장품 업계에서 판매량을 기준으로 가장 사랑 받는 화장품 브랜드 TOP 5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TV 광고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하지 않으면서도 전세계적으로 매년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유지하고 사랑 받는 이유는, 무엇보다 아티스트리의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 제품 개발 노력이 소비자에게 인정 받았기 때문입니다.

 

연구개발에서부터 출하까지, 아티스트리

아티스트리는 세계의 몇 안 되는 생산부터 공정까지 자사의 직접 관리로 이루어지는 회사로서입니다. 철저하게 관리되는 일관된 품질관리시스템이 바로 아티스트리 스킨케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지키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만드는 데는 최고의 설비가 필요하다”라는 신념으로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여 만들어진 미국 미시건 주 에이다 공장은 미국식품의약국(FDA)이 규정하고 있는 의약품제조 공장의 생산기준을 상회 하는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채택하고 있으며, 원재료의 보관에서 제품의 제조, 용기처리, 출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천연성분의 향연, 아티스트리 유기농 농장

아티스트리는 세계 최고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Nutrilite)’의 노하우와 연구 프로그램을 제품 개발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원료 성분을 비롯하여, 아보카도, 에크네시아, 오이, 알로에, 녹차, 카모마일, 아세로라 체리 등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70여 종의 식물 추출성분을 원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의 3단계 브라이트닝 작용>

 1. [예방] Prevent

- 극건성, 민감성, 트러블성 등 색소침착을 방지하기 위한 집중 트리트먼트 단계

- 퓨어 화이트 클렌저를 이용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효능 성분의 피부 흡수와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습니다.

- 클렌징 후에는 자신에게 맞는 타입의 토너를 이용하여 피부 결을 정돈해 줍니다.

 

2. [개선] Treat

- 색소침착 방지 메커니즘으로 가장 효과적인 멜라닌 컨트롤 단계

- 얼굴 전체에 퓨어 화이트 에센스를 발라주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 기미 등의 잡티가 두드러진 부위에는 퓨어 화이트 스팟 코렉터를 발라줍니다.

 

3. [보호] Protect

- 멜라닌 색소가 감소하여 회복된 세포를 UV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단계

- 보습력이 강화된 퓨어 화이트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릅니다.

- 퓨어 화이트 크림을 적당량 덜어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용량 및 가격>

n  클렌저 (125g) - 31,000

n  토너 (중건성용/중지성용 각150ml)- 35,000

n  에센스 (30ml) 45,000

n  모이스처라이저 (중건성용/중지성용 각 100ml)- 39,000,

n  크림 (50g) - 43,000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제품을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요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