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사진

낭만 + 예술 = 홍대 프리마켓


지난 주말에 홍대 다녀왔어요.
정확히 말해서 홍익대학교를 간건 아니고 홍대앞을 다녀왔어요...ㅎㅎ
원래 목적은 홍대쪽에서 모임이 있었는데, 약속시간보다 너무 일찍 도착해서 홍대앞 프리마켓을 돌며 구경하면서 킬링타임에 들어갔습니다.



티셔츠 앞쪽을 가위로 오리면 예쁜 그림이 나오는 아이디어가 멋진 티셔츠입니다..


예쁜 장신구들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지 손기술이 대단들 합디다..








컵이 예쁘서 하나 사고 싶었는데, 술자리가 예약된터라 무사히 집에까지 가져가질지 몰라서 패스했어요..


어떻하죠..사진찍고 나니 '사진찍지마'세요가 눈에 들어오네요...^^





다음에 지은양과 태근군 데리고 한번 와 봐야겠어요..


홍대앞 프리마켓의 애프터눈 스테이이지입니다.
다행히 이날 마지막팀의 마지막 노래를 들을수 있었습니다.
아주 노래를 잘 하시더군요...






다코야키와 눈꽃송이 아이스크림입니다.
간만에 주전부리도....ㅎㅎ



-알림-




6눨17일 동시나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초하뮤지엄넷 블로그의 초하님의 주동아래 약 40여 블로그님들께서 동시 다발적으로 6월17일 열리게 됩니다.

동시나눔 이벤트란?
아래 관련글을 클릭하시면 초하님께서 동시나눔의 목적과 깊은 뜻을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http://chohamuseum.net/240
http://chohamuseum.net/242

참여에 제약은 없으니 이글을 통해 소식을 접하신 분은 같이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그닥 나눌께 별로 없어 고민좀 하다가 그래 이걸로 하면 되겠다 싶더군요..
살짝 공개를 하자면
제 블로그 하단에 보시면 알라딘 광고창이 있는데, 지금까지의 알라딘 광고수입이 현제 48,000원 정도 적립이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안타깝지만, 총 5분께 만원미만의 도서를 그것도 신청자가 원하는 책으로 안방까지는 아니지만 현관문까지 배달 서비스를 해 드릴려구요..ㅎㅎ

그럼 6월17일 우리님들 많은 참여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