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사진

고 노전대통령 49제 신문광고를 위한 "훈내나는 바자회"


퇴근후 인사동에 잠시 들렀어요..
오늘도 역시나 인사동은 관광객들로 발 디딜틈이 없더군요..
조금 돌아 다니다가 지난번에 점찍어둔 카페로 발길을 돌렸 가고 있는데
조계사 바로 옆 우정국 공원에서 "훈내나는 바자회"가 열리더군요.

"훈내나는 바자회"는  쌍코다음카페 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 49제를  추모하는 신문광고를 위해 열리는 바자회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훈내나는 바자회" 는 오늘 하루만 열리는 행사인듯 합니다.


조계사 옆 우정국공원은 인사동에서 한 블록 건너에 있어 그다지 유동인구가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하고 있는  모습이였습니다.


집에 와서 검색을 잠깐 해보니 다음카페를 통한 회원들의 대대적인 홍보가 있었더군요..


물품들은 모두 회원들이 자발적인 기부로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책을 한권구입하기 위해 책을 고르고 있을때 또 다른 회원이 책을 한가방 기부하시고 가시더군요.

그러고 보니 고 노무현 전대통령의 49제가 7월10일이니  이제 몇일 남지 않았네요..

편히 잘 쉬고 계시겠죠..


내일 7월5일(일요일) 북한산 등산갑니다.
같이 등산 하실분은 비댓으로 전화번호 남겨주세요..
종로3가역에서 9시에 만나서 출발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저 혼자 갈 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ㅎㅎ


북한산은 예감되로 저혼자 잘 다녀왔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