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결과발표] 동시나눔 2차 이벤트




동시나눔 2차 이벤트 당첨자를 발효하겠습니다.

지난주 로또 당첨 번호가 3, 8, 13, 27, 32, 42 입니다.

디자인엔님께서 27과 32 두개를 맞추셔서 1등으로 당첨이 되셨네요..
디자인엔님게는 고릴라포드 삼각대를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책은 친절한 민수씨님, 러블리미니민, 그리고 라이너스님께서 각각 한자리 숫자를 맞추셨습니다.
위 세분 외에도 하나를 맞추신 분들이 여럿계시지만 약속대로 댓글 선착순 순입니다.

디자인엔님과 친절한 민수씨님, 러블리미니민님 그리고 라이너스님께서는 비밀댓글로 주소와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여름 감기 정말 무섭네요..
지지난주 두통으로 시작된 몸살이 그 다음날 하루종일 땀 뻘뻘흘리면서 몸살을 앓은뒤에 병원에서 주사맞고 약도 처방받아서 먹었지만 몇일이 지나도록 몸살기가 가시질 않더군요..
기침을 한다거나 머 특별히 감기증상은 없는데 목만 부어있는 상황이라, 이비인후과에서 이틀 정도 치료를 받았지만, 역시 몸에 기운도 없고 의욕도 없고 참 한마디로 미치겠더군요..
그러다가 인터넷 뉴스에서 A형간염에 관한 기사를 보니 어찌나 내 증상이랑 똑 같은지, 혹시나 해서 백병원에 가서 피검사를 해봤는데, 결과는 아주 깨끗하니 걱정말라고 하네요...


지금현제 기운은 살아났는데 아직도 목에 조금 붓기가 남아있네요..ㅠㅠ

아무튼 그동안 걱정해주신 우리 이웃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시나눔 2차 이벤트 날짜가 지난주 17일이였는데,
만성피로를 겸한 감기몸살로 인해 최근 열흘 이상 최악의 컨디션으로 동시나눔 2차 이벤트를 이제야 시작을 합니다.


마인드님 블로그에서 불법도용해왔어요...^^








먼저 지난번 삼성 블루그래프 파티때 선물로 받은 고릴라포드 삼각대입니다.
콤팩트 디카용으로 삼각대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아주 높을것 같습니다.

고릴라포드 삼각대 하나와 함께 도서를 세분께 한권씩 총 네분에게 행운을 드리도록 할텐데요.

진행 방식은 지난 1차 동시나눔때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 도서는 참여자가 원하는 도서를 보내드리도록 합니다.(도서 가격대는 만원정도로 해주세요..^^)

1. 참여기간 : 7월25일 로또추첨방송전까지 댓글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시간을 아예 정할까요..7월25일 오후7시까지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2. 참여방법 : 댓글작성시 아라비아 숫자 1~45까지중에서 임의의 숫자 세개를 적어주세요.
 ex) 7, 15, 45 이런식입니다. 도서 제목은 적어주셔도 되고  안적어 주셔도 됩니다.
 결과 발표나면 제가 직접 찾아가서 여쭙도록 하겠습니다.

3. 선정방식은 발표된 로또 번호 6개중에 댓글에 작성하신 번호 3개가 일치하면 1등이 됩니다.
 하지만 세개 다 맞추는거 생각보다 무지 어렵습니다.
 세개를 다 맞추신 분에게는 고릴라 포드 삼각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세개 맞추신 분이 많으면 동영상 촬영 뽑기로 합니다..

세개를 맞추신 분이 없으면 두개, 두개도 맞추신 분이 없으면 하나를 맞추신 분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것이겠죠..
혹시 모르니 세개 맞추신 분이 다섯분라면 댓글 선착순으로 합니다.

4. 참여자격제한 있습니다. 
 이 포스팅 이전에 댓글 하나 이상 작성하신분에게 참여자격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방문이 처음이거나 지금까지 눈팅만 하신분이라면 3차 나눔이벤트에 참여부탁드립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1~45까지의 숫자중 세개의 숫자를 잘 골라서 댓글 작성해주세요...


덧) 요즘 몸살 후유증과 더위에 사진찍을 시간이 없어요..
블로그 이름이 찰칵거리는 세상인데 블로그 이름 바꿔야 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