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알콜성 손상으로 부터 벗어나자.


요즘 자의든 타이든 간에 술 마실일이 참 많아진거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불러 술 마실 일을 만드는 경우도 있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술을 잘 마시는것은 아니지만 분위기를 좀 즐긴다랄까..머 그렇습니다.
굳이 주량을 예기하자면 소주는 한병에서 조금 남기는 편이고,  맥주는 세잔이 딱 좋습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그리 많이 마시는건 아니지만 술마시는 횟수가 좀 잦다는 건데요.
초딩1한년인 아들 태근군의 잔소리도 점점 심해지기도 하고 이젠 나이도 있고 하니 건강도 좀 챙기고 해야될거 같습니다.


헛개나무 쿠퍼스로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 건강을 지키자.

요즘 텔레비젼에서 헛개나무 헛개나무 하는 광고 많이들 보셨죠?
헛개나무 열매추출물이 알콜의 대사과정에서 작용하는 효소를 활성화시켜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식양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지난주 월요일 부터 총 8주간 헛개나무 쿠퍼스를 위드블로그 캠페인 리뷰어에 선정이 되어 인체실험?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머 식양청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인체시험에 부작용은 없을꺼라 확신하며 열심히 맛있게 건강하게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아! 근데 인체실험은 이미 끝을 냈군요. 헛개나무 열매추출물 인체실험결과 그래프가 있어서 캡쳐 해왔습니다.
그런데 헛개나무 쿠퍼스 믿고 술 더 마시게 되면 어떻하죠...ㅎㅎ



헛개나무에 관한 재미난 예기가 하나 있어서 가져와 봤는데요,
우리나라의 자랑스런 문화유산 '한글'의 발명에 헛개나무가 큰 공을 세웠다는 사실 모르셨죠...!!!
'동국세시기'에서 전하길 세종대왕님께선 집현전 학자들에게 일도 많이 시킨반면, 학자들과 함께 궁에서 술을 많이 마셨다고 하네요, 그런데 술 때문에 잦은 결근을 하는 것을 보고 헛개나무열매를 달인 호보관 이라는 탕약을 하사한 후 학자들은 더이상 결근없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마전 드라마로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이산 정조대왕님도 자신의 반대파 신하에게 무척이나 술을 억지로 먹인 왕으로 유명하데요, 신하에게 술을 권하다 자신도 많이 마시다 보니 간 건강이 나빠 내의원에서는 헛개나무 달인 물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 밖에 역사속에서도 헛개나무 열매로 간을 치료한 예를 찾을 수 있는데, 본초강목에서는 헛개나무 즙이 갈증과 몸이 붓는 현상을 해소하고 술독을 푸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술을 마시게 되면 알콜이 우리 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간은 우리 몸에 들어논 다양한 물질들을 흡수, 대사, 저장하는 화학공장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우리가 마신 술은 장에서 흡수되어 간을 거쳐 대사됩니다. 알콜이 간에서 분해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대사물질들이 간 손상의 주범이라고 하는데 술을 과도하게 자주 마시게 되면 손상된 간세포가 다시 회복할 시간을 갖지 못하고 알콜성 손상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  진짜 술 마시는 횟수와 양을 줄여야겠는데요...^^



국세청 자료에 의하면 대한민국 국민 1명이 1년 동안 마시는 술은 자그마치 소주 72병, 맥주 107병, 와인 2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많이 마시니 내 몸속에 간은 과연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안봐도 눈에 선하네요..

술 진짜 줄여야겠습니다.(끝까지 끊는단 소리는 안하고 있죠...ㅋㅋ)



알콜에 의한 간손상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이 좋다는건 이제 누구나 다 아실터이고,
헛개나무 쿠퍼스는 과연 어떤 맛일까요...?
다른 분들 예기로는 쓰다 달다 맵다(요건 아니고...) 다양하게 예기들 하시더군요..
제가 처음에 딱 마셔 봤을때 첫맛은 인삼맛이 살짝 돌더군요..그리고 끝맛은 달짝찌근 했구요..
맛이 쓰면 어떻고 달면 어떻습니다. 헛개나무 열매추출물이 한병에 무려 2,460mg 이 들어있어 알콜에 찌든 내 간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는데 마셔야죠..암요 마셔줘야죠....


8월한가위 추석명절을 앞두고 고향방문하시는 분들, 오랜만에 만나는 친지분들과 그리고 친구들 만나서 술한잔씩들 거하게 걸칠듯 합니다. 건강을 위하여 술잔의 반은 헛개나무 쿠퍼스로 채워보시죠..(쇠주에 타서 드시란 말씀이 아니라, 내 몸 건강을 위하여 지나친 음주는 삼가자는 예기지요....^^)

참 그리고 몇일 남지 않았지만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12주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네요..
12주 동안 마셨는데도 제품기능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전액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12주 환불보장 프로그램 신청은 야구르트 아줌마에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가까운 영업점은 요기서 찾아보세요 →  http://www.yakult.co.kr/yakult2008/customer/store_list.asp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홈페이지 http://www.kupffers.co.kr/ 

오늘로써 2주차 음용에 들어가는데요,
하루도 안 빼먹고 잘 마셔서 4주후에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의 효능과 효과를 이야기 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