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미래의 자동차' 위젯 안에 자동차의 모든 정보가 한눈에


작년 4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09 서울 모터쇼에 아들 태근군과 함께 모터쇼에 방문했었는데, 태근군의 시선을 한동안 빼앗아 버린 차가 있었는데요. 바로 렉서스 IS250C 입니다. 자동차 지붕이 열리고 닫히는 자동차를 태근군은 생전 처음 본것이지요...ㅎㅎ 나중에 어른이 되면 꼭 이차를 사겠다고 하면서 렉서스 IS250 을 카메라에 담고 있네요..



과연 태근군은 성인이 되어서 렉스서 IS250 차량을 몰수 있을까요..
그래서 10년뒤 나의 자동차를 알아볼수 있다는 위젯이 있어 태근군 사진으로 한번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테스트를 하기 위해선 먼저 태근군의 사진이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가로200픽셀 정도의 크기를 준비해서 태근군 미래의 차를 알아보니 허걱~~~ 인력거가 나오네요..
같은 차 타는 사람을 클릭해보니 다행히도 같은 인력거를 타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서 조금은 위안이 되더라는...ㅋㅋ


여러분들도 미래에 어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을지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위 그림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미래의 자동차 위젯은 다음 위젯뱅크 에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위젯뱅크에 보시면 설치방법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쉽게 설치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SK엔크린에서 만든 미래의 자동차 위젯은 10년뒤 내가 타게 될 자동차를 알아보는 재미 기능도 있지만, 위젯에 나와 있는 자동차를 클릭하게 되면, 이차의 출시년도와 제원은 물론 구석구석 찍어놓은 자동차의 이미지와 사용자들의 후기라 할수 있는 리뷰와 동영상의 정보를 얻을수 있어 저처럼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의  창 역할이 되어주기도 하네요.


IS 브랜드 소개를 보니 2006년에 출시된 컴팩트 스포츠 세단인데 현재 시판중인 모델은 2세대 모델로서, 렉서스 고유의 엘 피네스 디자인이 접목되었고, 엔진은 V6 2.5리터와 V6 3.5리터 2가지로 구성되며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 수동기능 지원 6단 자동변속기 답재등 작년 모터쇼에서 보았던 뉴 IS250 은 매쉬타입의 스포츠룩 라디에이터 그릴,리어 스포이러..등등 상세한 정보를 얻을수 있네요..

위 이미지 오른쪽에 보시면 렉서스에서 만든 다른 자동차들도 한번의 클릭으로 확인 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렉서스 IS 와 차종이 비슷한자동차, 년식이 비슷한 자동차, 가격이 비슷한 자동차 등을 한번의 클릭으로 사용자에게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페이스도 눈에 띄네요..

또한 국가별 제조사별 브랜드별로 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한두번의 클릭으로 세계자동차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그럼 2009년식 렉스서 IS 가격이면 어떤 자동차를 살수 있을지 클릭해보았더니..


오른쪽에 눈에 띄는 차가 보이네요..(좌우 화살표를 클릭하면 더 많은 차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2009년식 렉서스 IS 가격이면 역시 2009년식 체어맨을 살수 있는군요.. 마찬가지로 체어맨  자동차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체어맨에 관한 상세정보와 이미지 그리고 각종 리뷰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엔크린존에 소개된 렉서스 IS 사진들




재미와 더불어 자동차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수 있는 SK엔크린 위젯인 미래의 자동차 위젯으로 10년뒤 내가 타고 있을 자동차도 한번 확인 해보시고 지금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의 중고값이라든지 자동차를 사고 팔때 주의해야 할점등등 자동차에 관한 정보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가끔 즐겨찾기 해놓고 가끔 들러야겠습니다. 참,그리고  지금 미래의 자동차 위젯 이벤트 진행으로 상품도 많이 준비 되어 있더군요..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설마 태근군 처럼 인력거는 아니겠죠..ㅎㅎ

SK엔크린 미래자동차 위젯 설치하러 가기


2009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인 렉서스 IS 250 동영상입니다.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PLUSTWO 감사이벤트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