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명절 설선물] 제주퀸 은갈치 명품 세트





몇해전 지인께서 제주도 은갈치를 선물로 보내줘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제주의 싱싱함 그대로 제주 은갈치를 맛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손질이 잘된 고등어와 함께 말이죠...

네이버 대표카페인 모여라 리뷰(이하 모리카페)카페에서 설명절 선물 대전 제주퀸 이벤트에서 청정제주에서 일일이 추낚으로 잡아올린 싱싱한 은갈치와 고등어를 한박스에 덜커덩 당첨이 되었습니다. 마침 어제 집으로 배송이 되었길래 간만에 아빠표 은갈치조림으로 실력발휘를 좀 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받은 것은 제주퀸 명품 선물셋트 중에서 특대갈치3팩(1팩당400~490g) + 왕특대순살고등어 2Kg(1팩당230~250g)짜리인 탐나는 셋트인데 깨끗하게 손질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별다른 손질 없이 바로 요리를 할수가 있더군요.


제주퀸의 싱싱한 해산물은 제주퀸의 대표인 김미주씨 아버지께서 직접 바다에서 잡아올리신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가공 처리해서 배송을 해주고 계시더군요..얼마전 제주 은갈치 산지 직거래 대박 쇼핑몰로 인터넷뉴스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미주씨와 아버지의 다정한 모습도 소개가 되었네요..







자, 그럼 제주퀸 이벤트에서 제가 받은 제주퀸 명품 기쁨선물셋트의 탐나는 세트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갓잡아서 잘 손질된 싱싱한 제주 은갈치와 고등어를 깨끗한 스치로폴 박스에 담아서 테이프로 아주 꼼꼼하게 밀봉을 해서 생선특유의 비린내등 냄새가 전혀 세어나오지 않더군요. 내용물은 특대갈치3팩(1팩당400~490g) + 왕특대순살고등어 2Kg(1팩당230~250g)이 들어있는데 큼직한 아이스팩을 두개나 넣어서 은갈치를 꺼내는데 손이 시렵더군요..




제주 청정지역에서 잡아올린 은갈치 입니다. 갈치 색깔이 완전히 은색입니다.
제주퀸에서 보내준 은갈치는 소금 밑간이 되어 있지 않더군요. 일단 한팩은 제가 솜씨발휘용으로 사용을 했고 나머지는 아내가 소금 밑간을 해서 글라스락에 담아서 냉동실에 보관.. 진공팩 포장이라 유통기간이 길어서 오래두고 먹을수 있습니다..아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은갈치 두께가 무려 2Cm나 되네요. 그래서 제일큰 글라스락에 넣었습니다.




고등어 역시 뼈를 잘 발라내서 순살코기만으로 한팩에 한개씩 진공포장을 했더군요. 
고등어는 갈치와는 달리 소금 밑간을 해서 보내주셨는 총 8팩이 들어있습니다. 옆에서 아내가 당분간 생선걱정 안해도 되겠다다면서 입이 귀에 걸려있네요...ㅎㅎ 순살고등어 역시 팩당 400g 이상이여서 한팩만으로 한끼 식탁에 올릴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제별명중에 하나가 팔큰이 인데요..그래서 메일 아이디도 bigarm 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고등어 역시 아래 사진을 보시면 그 크기를 대충 짐작하시리라 봅니다.




제주퀸에서는 2월 한달간 설맞이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리고 있네요.

이벤트 하나 - 아무래도 산지에서 직접 싱싱한 제품을 보내드리다 보니 부득이 50,000원 미만 구매자분들에겐 택배비를 별도로 받고 있었는데, 2월 한달간은 전 제품 무료배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둘 - 제주퀸 제품 구매후 포토후기를 작성해 주시는 고객님들중 추첨을 통해 2분께 한라봉3kg 공짜..^^

이벤트 셋 - 제주퀸 제품을 10개 이상 구매해 주시는 분들께 1세트 추가 배송..

이벤트 넷 - 150,000원 이상 구매고객 - 초콜렛 1상자(15,000원 상당) 증정
                 250,000원 이상 구매고객 - 한라봉 3kg (32,000원 상당) 증정
                 350,0000원 이상 구매고객 - 한라봉 5kg (47,000원 상당) 증정
                 단, 네번째 이벤트는 기업 및 단체에서의 구매는 해당사항이 안되네요..^^


지금 현제 제주퀸에서 인기있는 수산물과 농산물을 캡쳐 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맞춤및 고급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제주퀸 바로가기  --> http://www.jejuqueen.com/








제주퀸 은갈치가 집으로 배송이 되었다길래 퇴근길 옆으로 세지않고 집으로 바로 달려가서 간만에 아빠표 요리 제주은갈치 조림을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맛있어 보이나요.??

왜 일반 식당에 가서 갈치 먹어면 너무 납작해서 갈치살 발라먹기도 사실 귀찮잖아요, 근데 제주은갈치는 요로코롬 살이 뽀동뽀동해서 한젖가락만 집어도 한입 가득 되더군요..한팩에 4조각만으로도 한가족의 한끼식사에 충분하더군요..

갈치조림 레시피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먼저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만들고 큼직하게 썬 무우를 전골냄비에 깐다음 갈치를 올린후 양념장으로는 마늘, 생강, 고추장, 고추가루, 청주, 양파다진거, 소금, 메실원액, 청양고추 등으로 만들어서 육수를 넉넉하게 부어서 30분 정도 자글자글 졸였습니다.







제주퀸의 은갈치와 고등으로  구성된 탐나는 세상 세트는 세상의 모든것을 리뷰하는 네이버 대표카페인 모여라 리뷰(모리카페)에서 진행한 설명절 선물대전 제주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제주도 농수산물 전문 쇼핑몰인 제주퀸 체험단에 덜커덕 선정이 되어 받은 제품입니다.

지금 모리카페에서는 이뿐만 아니라 문화강좌, 포토밤비니 촬영권, 명품계란 포프리(많아서 다 적을수가 없다는..)등 매월이벤트 외에도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모리카페 주인장은 티스토리에서도 파워블로그로 불리는 호박툰님께서 운영을 하고 계십니다. 현제 모리카페는 약 4만명의 회원들이 활동을 하고 있는 네이버 대표카페로 성장을 했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문화체험을 직접 경험 해보고 싶어시다면 지금 바로 모리카페의 문을 두드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