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ct Camera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 튤립축제, 지은양 태근군과 출사 나들이[with PL80]



삼성카메라 VLUU PL80 모델 IMGLOGGER 로 활동하다 보니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의 튤립축제 출사 나들이 입장권이 두장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마침 어제는 아들 태근군의 생일이여서 태근군에겐 멋진 아빠가 된 하루이기도 했습니다...ㅎㅎ

요즘 날씨 정말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봄비에 황사, 그리고 3월의 폭설등 한마디로 날씨가 미쳐있는데,
다행이 에버랜드 다녀온 이날은 황사끼 없는 화창한 날이였어요.

토요일 새벽 아내의 갑작스런 복통의 휴유증으로 인해 아쉽지만 아내는 함께 못한 아쉬운 날이기도 했지요.
하지만 지은양과 태근군은 이날 놀이기구 10개 타기 목표를 위해 에버랜드 개장시간에 맞쳐 도착을 해주는 아빠의 센스..


에버랜드 정문을 들어서니 작년엔 없던 어마어마한 예쁜 나무가 한그루 보입니다.
처음에 이 나무를 보는 순간 영화 아바타가 바로 생각나더군요. 
영화 아바타의 흥행을 이렇게 바로 써먹는구나 하고  "역시 삼성 답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알고보니 튤립축제를 위한 "튤립매직트리" 라고 하네요.
"튤립매직트리" 의 높이가 13m, 폭 13m 로 3만송이의 튤립으로 장식되어 있다고 하는데,
트리표면에 1,000개의 LED 전구와 1만여 가닥의 광섬유를 설치되어 있는데, 아쉽게 야간 조명 까지는 보지 못했습니다..
또한 무료제공하는 홀로그램 안경을 쓰고 튤립매직트리를 보면 튤립비가 내리는 듯한 3차원 장면을 즐길수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튤립매직트리" 를 뒤로하고 힘차게 놀이기구 T익스프레스로 달려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T익스프레스는 세계 최대경사인 77도의 짜릿함..ㅎㅎ
이거 정말 말로는 표현 못합니다. 작년엔 태근군이 키 제한에 걸려서 타질 못했는데
이번엔 가까스로 키 제한을 넘겼네요..ㅋㅋ




아내랑 같이 왔다면 도시락도 준비하고 했을텐데, 햄버그로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정각 2시에 튤립 만발한 포시즌스 가든에서의 카니발 퍼레이드 관람후
포시즌스 가든에서 지은양과 태근군과 함께 사진찍기놀이를 했습니다.

그래서 퍼레이드 사진과 포시즌스 가든에서의 사진이 많습니다.
1부 2부로 따로 올릴까 하다가 한방에 그냥 올려봅니다. 그래서 스코롤 압박 있습니다..ㅎㅎ

아래사진들은 대부분 지은양이 VLUU PL80 모델로 촬영했어요..
수평이 맞지 않은 사진 두장정도 제가 크롭을 했구요. 포샵에서 샤픈 한방씩 먹였습니다..^^
지은양의 사진솜씨가 어떤지 사진과 함께 에버랜드 구경 떠나볼까요...ㅎㅎ






























카니발 프레이드를 뒤로 하고 포시즌스 가든으로 고고합니다.
뭐 프레이드 길 바로 옆이 포시즌스 가든이라 고고까지는 아니지만,
포시즌스 가든을 순환하는 꽃기차를 타고 한바퀴 돌았어요..

꽃기타를 타기 위한 줄이 길었다면 바로 패스 했을텐데 바로 바로 탈수 있어서 한번 타봤네요..
아내랑 같이 탓다면 분위기좀 잡아보는건데 애들 앞에 타고 전 혼자 탔습니다.
날씨만큼이나 가슴한쪽이 시려오더군요...ㅎㅎ









3월의 기온이상으로 인해서 인지 포시즌스 가든의 튤립꽃은 아직 완전히 준비되지 않은 모습입니다.
예년기온 같았으면 사람들로 발디딜틈이 없었을텐데 좀 한산해 보이죠..
사진 뒤로 T 익스프레스 보이네요..한번더 타보고 싶어집니다..ㅎㅎ











지은양 사진 찍는 모습이 하도 진지해 보여서 몇장 찍어 봤어요..
PL80 의 스마트 모드로  맞쳐놓으면 카메라가 알아서
접사모드 풍경모드 등등 최적의 촬영환경으로 맞쳐주니까 편리하네요..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는지 얼굴에 미소가 머금어 지네요..ㅎㅎ



지은양 다시 진사의 모습으로 돌입!!


오! 구도 좋은데요.
접사 모드로 뒷 배경 살짝 아웃포커싱까지...ㅋㅋ


지은양의 또다른 사진...
전 카메라 내려놔야 할거 같군요..ㅎㅎ



"누나, 요기다 촛점을 맞추고  카메라를 이렇게 돌려야지~"
태근군의 훈수 한마디..ㅋㅋ






지은양 역광 도전!!


어떤가요? 전 아주 좋아 보이는데..^^





















지은양의 태군군의 인물사진 도전..ㅋㅋ


태근군이 답답했는지 카메라 바통 터지..


이날 바람이 세서 비누방울 사진은 실패...^^


지은양 태근군 둘다 신났네요..ㅎㅎ


태근군의 익살스런 표정..


"누나 흔들리지 않게 잘 찍어줘!!"


"태근아 어때, 이정도면 잘 나왔지...!!"



해가 서산으로 향하고 있네요.
이쯤에서 햄버거도 소화 다 됐으니 사진찍기 놀이는 그만하고 다시 놀이기구 타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놀이기구 몇개 탔냐구요?
열개 채웠습니다. ㅎㅎ




카니발 퍼레이드와 포시즌스 가든에서 지은양과 태근군의 사진찍기 놀이를 하다 보니 사진량이 엄청나네요..
간추린다고 간추렸는데도 스코롤 압박이 엄청나네요..ㅎㅎ

여기까지 다 봐주신분 수고하셨습니다.
참 그리고 이번 3월 한달동안 삼성카드 소지자는 만원에 에버랜드를 즐길수 있는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삼성카드 가지고 계시면 꼭 가져가세요. 만원입니다..^^

이왕 여기 까지 봐 주신거 아래 추천 버튼 한방 눌러주슨 센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