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캐논 리얼리티 서바이벌 콘테스트 시즌2


캐논 DSLR 프린터와 함께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콘테스트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니 컴퓨터 하드속에 잠자고 있는 사진에 생명을 불어 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리얼리티 서바이벌 콘테스트 시즌2 (이하 시즌2) 는 지난 시즌1과는 달리 누구나 쉽게 응모할수 있더군요.

시즌1에서는 두명 이상의 팀을 이뤄서 서바이벌 콘테스트를 진행했었는데, 아무래도 사진이라는 작업이 개개인의 취향과 보는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쉽게 팀을 이루기란 쉽지 않았던 점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 2 에서는 두명이상의 팀 단위가 아닌 개인으로 응모를 할수 있네요..




 
또한 시즌1에서는 1라운드 2라운드 3라운드까지 모두 진출하여 최종본선에 진출할수 있었지만,
이번 시즌 2에서는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1라운드(1~3차), 2라운드(1~3차), 3라운드(1~3차)로 구성되어 있어 각라운드 회차마다 우승자를 가려 상금이 주어지는 형식입니다. 





시즌 2의 1라운드 1차 응모기간은 지났지만 아직까지 총 8번의 응모 기회가 더 남아 있으니 많은 도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금 예기를 조금더 해 볼께요. 예를 들어 각 라운드에서 한번의 우승을 했다면 30원의 상금 주인공이 됩니다.  각 라운드에서 2번과 3번의 우승을 했다면 60만원과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는거겠죠..

이렇게 총 3라운드를 거치면서 각 라운드별 최종 2명씩 선발하여 최종 6명은 파이널라운드 도전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최종 6명이 다함께 출사를 다녀온뒤 그 사진으로 경쟁하게 되네요..





응모할 작품을 위해 현시점에 촬영하러 나가기 보다는 컴퓨터 하드속에 잠자고 있는 사진들을 꺼내서 응모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이번 리얼리티 서바이벌 콘테스트 시즌2의 자세한 응모요강과 응모방법, 응모하기는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응모요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