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뚝섬유원지에서 깜짝출사


지난 토요일 뚝섬유원지에서 무진군님과 범피님과의 깜짝출사가 있었네요.

퇴근후 서너시간 짬이 생겨 남대문을 가볼까, 홍대 모리카페를 갈까 하다가..
무진군님이 뚝섬 유원지에서 범피님을 만난다기에 뚝섬유원지로 급결정..ㅎㅎ
촬영을 마치고 온 범피님의 늦은 점심으로  유원지 근처 치킨집에서 낮술한잔 걸친후에 잠깐 출사를 즐겼네요...^^






아래사진은 범피님 블로그에 올린 제사진인데 무단 캡쳐 해 왔습니다..ㅎㅎ









뚝섬유원지는 처음으로 가봤는데, 전철을 내리면 원통형으로 생긴 기다란 건축물을 만날수 있습니다.
전시공간과 함께 찻집 그리고 식당들이 들어서 있더군요.
한강쪽으로는 전망대도 설치되어 있어서 또 하나의 촬영명소? 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사진으로 보니 제 머리가 완전 쟝발장이네요..해서 엊그제 깍두기 스타일로 밀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