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알록달록 컬러풀한 8색 에네루프 한정판 충전지


알록달록 컬러풀한 8가지 색상의 에네루프 한정판 충전식 건전지를 냅다 질렀습니다.
최근 루믹스 GF1을 주로 들고 다니다 보니 거금 들여서 샀던 니콘 D200은 먼지 가득 마지막으로 사용한지가 언제인지도 기억도 안다는...일전에 엘지 모바일 월드컵에서 D200으로 사진좀 찍어볼까해서 건전지 충전해서 스트로보에 끼우니 왠걸~ 충전식 건전지가 수명을 다했는지 후레쉬가 터지질 않네요.. 해서 새로 하나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웅이아부지 블로그에서 알록달록한 에네루프 한정판 충전식 건전지를 보고는 바로 질렀네요...ㅎㅎ




간만에 렌즈 핀테스트도 해봅니다..^^




이제 보니 참 많이도 닳고 닳았네요..그동안 수고했어!!









어느정도 배터리가 충전되어인지 금방 충전이 되네요..
8색 에네루프 충전식 건전지는 산요전기에서 자사 충전지인 에네루프 판매 1억개 달성을 기념해 8가지 색상의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AA타입 배터리를 10만개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기존 에네루프 배터리는 1000번 충전 가능한데(사실 전 1000번 못채운거 같아요) 이번 8색 한정판은 1500번 충전사용 가능하도록 향상되었다고 하는데 충전할때마다 숫자를 세볼수도 없고 그냥 믿고 쓰야겠죠..ㅎㅎ 근데 문제는 건전지 충전 해 놓으면 뭐합니까? 사진찍으로 나갈 시간이 없는걸요..ㅠㅠ

오늘 인사동에 결련택견 결승전 경기가 열리는 날인데 비가와서 내일로 연기 되었다고 하네요.
블로그 이웃님이랑 만나서 경기도 보고 막걸리도 한잔 하기로 했었는데 말이죠..
근데 내일도 비올거 같다는....^^

아무튼 비오는 꿉꿉한 주말이지만 즐겁고 행복한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