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Review

[WB700] 심학산 돌곶이 붉은노을


























수면시간 또 갱신했습니다
17시간을 잤네요
중간에 한번 일어나 허기를 잠깐 채우고 계속 말이죠..ㅎㅎ

간만에 그동안 모자랐던 잠을 어제 하루에 다 단듯합니다

나중엔 허리가 아파서 더 못자겠더군요
대충 앃고 파주 심학산 돌곶이 마을 꽃축제는 막을 내렸겠지만(올해도 했었나요?)
똑딱이 WB700 달랑들고 바람도 쐴겸 양귀비꽃좀 담아볼겸해서 갔는데

일전에 열리던 심학산 돌곶이 꽃동산은 파주출판단지 2단지 공사로 온데간데 없고
타워크레인만이 떨어지는 붉은 해를 움켜지고 있더군요

사진은 캘빈값을 올려서 하늘을 좀 더 붉게 극대화 시켜봤네요

아침출근길 부터 푹푹찌는듯한 날씨에 팥빙수가 생각나는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