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사진

장마 폭우뒤 물안개가 만들어낸 한강 밤섬의 환상적인 아름다움


장마 폭우뒤 물안개가 만들어낸 한강 밤섬의 환상적인 아름다움

한치앞이 보이질 않을 정도로 퍼붓던 장맛비가 잠시 소강상태를 보입니다
이틈을 타서 태근군 준비물을 구입하러 문방구에 들렀다가
자동차 시동 켠김에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으로 달려봅니다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 도착했을때 비는 이슬비로 얌전해지면서
밤섬에서 피어나는 물안개로 한강의 경치는 아주 잠깐이였지만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실제모습은 너무나 환상적이였는데 사진실력이 너무 모자람을 또한번 느끼게 되네요..)



 











































태근군 우산이 뒤집어졌네요.
내리는 이슬비 우산에 받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ㅎㅎ

지금 막 저녁 뉴스를 보니 오늘 내린비에 비 피해 소식이 많이 들려오네요
장마전선이 남부지방으로 내려갔다가 다시 북상한다고 하는데
울 이웃님들 비피해 없으시길 바라면서 장마기간 건강관리도 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