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맛집

볼꺼리 즐길꺼리 많은 인천송도 강호동육칠팔 숯불구이 전문점에서 만난 f(x) 설리, 보이프렌드, 씨스타



강호동육칠팔 숯불구이 전문점에서 만난  f(x) 설리, 보이프렌드, 씨스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인천대교 전망대에서 바라본 인천대교 넘으로 떨어지는 아름다운 낙조의 모습입니다
낙조를 바라보고 있자면 가슴이 뭉클해면서 황홀한 마음까지 들기도 하는데요 
 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송도까지 30여분에 도착할 수 있기에 송도는 물론 인천도 자주 들리는 편인데
지지난 휴일에는 인천 타이나타과 신포시장 그리고 월미도까지 풀코스로 
지난 휴일 아침에는  해외촬영을 마친 BKinside님 입국 마중하러
오후에는 송도내 커넬워크 내에 입접한 강호동육칠팔 숯불구이 전문점에 밥먹으로 
이렇게 아침저녁으로 두번이나 다녀왔었네요..ㅎㅎ




 


송도에 위치한 인천대교 전망대에는 몇개의 콘테이너 박스를 엊포게 놓은것처럼 생긴 오션스코프라는 건축물이 하나 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디자인 공모전중에 하나이며 디자인계에서 걸작이라 할 수 있는 작품에 명예를 수여한다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공모전에서 이 오션스코프가 바로 201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라고 하네요

위 일몰 사진이 바로 레드닷 어워드 대상을 차지한 오션스코프에 들어가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혹 기회되시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대상 작품안에서 인천대교의 멋진 일몰 작품을 한번 담아보시길 바랍니다..^^






인천대교 전망대 광장입니다 예전에는 전망용 망원경이 있었는데 지금은 철거했는지 안보이더군요
태근군의 선물입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은 개양귀비 한송이씩 받아가세요....ㅎㅎ






인천송도에는 오션스코프 못지 않게 아주 멋진 건축물이 또 있습니다
바로 트라이볼인데요 마치 우주선이 내려앉은듯한 형태로 트라이볼 주위에는 보시는것처럼
물로 채워져 있으며트라이볼 내부는 전시회등이 열리고 있는데 아직 한번도 들어가 보진 못했네요






지난 겨울 1월에 담아본 트라이볼의 야경입니다
장마가 끝마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 야경을 즐기며 시원하게 밤마실 다녀오면 좋을것 같죠..^^
야경사진 몇장 더 보여드릴께요..














 







인천대교 전망대와 트라이볼에서 바람좀 쐬고 숯불구이 전문점인 강호동육칠팔 매장이 입점해 있는 커넬워크로 이동을 합니다
커넬워크는 이미 각종 CF 배경촬영지로 이용되면서 유명세를 탄 송도의 테마쇼핑몰인데요
커넬워크의 1,2,3,4동은 이국적인 건축물과 더불어 명품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4가지의 계절에 따른 테마로 각각의 특성을 가진
문화와 쇼핑이 공존하고 있는데요 540m에 달하는 중앙 수로를 따라 가벼운 산책은 물론
노천카페에서의 나른한 여유를 즐기기에 딱인곳 같아요..^^






커넬워크 402동에 입점한 강호동육칠팔 매장입니다 오늘은 이곳에서 저녁식사를 할 예정인데요
 레뷰에서 강호동 육칠팔 프런티어 모집을 하길래 신청을 했는데 어떻게 운이 좋았는지
강호동 육칠팔 프런티어로 선정이 되어서 송도 바람도 쐬고 덤으로 맛있는 고기까지 먹고 왔네요

그런데 강호동육칠팔에서 고기먹다 고기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정신이 없었는데요 왜냐면 한참 맛있게 고기 굽고 있는데
F(X)의 설리양이 이 식당에 밥먹으로 왔지 뭐에요
거기다 씨스타랑 보이프렌드등 아이돌 가수들이 줄줄이....
여기저기서 밥먹다 말고 아이들의 꺅~  소리 지르고 대충 상상이 가시죠..ㅋㅋ








강호동육칠팔 매장 이름처럼 딱 들어서면 실물크기의 강호동씨가 다소곳하게 맞아줍니다
쏜님, 엇써오쎄요~ ㅎㅎ






강호동육칠팔 매장은 숯불구이전문점인데요 메뉴판을 보니 쇠고기는 넘사벽이네요..ㅠㅠ






호동이 쌈싸먹는 방법이네요..소스찍고 파절이 올리고 묵은지 올리고..
생마늘 올리는게 빠졌네요..ㅎㅎ






강호동육칠팔 맛의 비결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한 국내산 참숯과
전통방식 그대로 숙성시킨 순수 국내산 묵은지와 자연숙성 시킨 함경도, 평안도식 동치미라고 하는데요
동치미는 정말 시원하니 깊은맛이 나더군요 고기가 미처 나오기도 전에 한그릇을 비울 정도로 맛있는데
전통방식으로 숙성시켰다는 묵은지는 맛있는지 그닥 잘 모르겠더군요..






강호동육칠팔 송도 커넬워크점을 홀과  5~60여명이 앉을 수 있는 대형 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지금 보는 대형룸이 잠시후 아이돌 가수들이 들이닥칠 곳입니다






기본찬을은 여느 식당들과 다르지는 않게 나오구요
전통방식으로 숙성시킨 묵은지 양이 좀 안스럽죠..ㅎㅎ
물론 더 달라고 하면 더 가져다 주긴합니다..






고기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동치미입니다






주문한 항정살입니다 일이분(150g)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쌈채소는 상추외에 서너가지 정도 나오구요






고기먹을때 밥도 같이 먹는 습관이 들어 있어서 항정살과 함께 공기밥과 차돌빼기 된장찌개을 같이 주문했는데요
차돌빼기 된장찌개를 시키면 공기밥이 하나 딸려 나오더군요 가격은 6,000원이구요
된장국에 고기랑 호박등 여러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된장찌개의 구수한 맛은 좀 덜하네요






계란찜은 부더러운게 아주 좋았어요..





노릇노릇 항정살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ㅋㅋ







고기쌈의 정석이죠...
대중교통 이용안하니 오늘은 생마늘을 과감하게 올려주고요
운전땜에 쇠주한잔 못하는게 아쉬울 뿐이네요..ㅠㅠ






아들...그러다 입터지겠다..ㅎㅎ
잘 먹어주니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항정살 3인분인 게눈감추듯 사라지고
고추장 삼겹살 3인분을 추가 주문합니다 150g 일인분에 1,4000원입니다
강호동육칠팔 돼지고지 메뉴는 모두 제주산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가네요






고추장 삼겹살이 불판에 올라갈때쯤 아이돌 가수 보이프렌드가 들이닥치네요
f(x)의 설리양, 씨스타 외에도 다른 아이돌 가수 그리고 메니저등등
대충 5~60여명은 온듯하네요




실내는 금연이여서 잠시 밖으로 나왔더니 연예인 구경한다고 저렇게 아이들이 유리창에 달라붙어있네요..ㅎㅎ






강호동 육칠팔 송도 커넬워크점 매장 앞에는 커넬워크에서 운영하는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스케이트장이 있는데요 
이용료도 무료이고 스케이트도 무료로 빌려준다고 하네요
이날은 우천관계로 이용불가였구요..ㅠㅠ






다시 자리로 돌아오니 태근군은 좋아하는 고기도 잊은채 연예인 사진찍느라고 정신이 없습니다..ㅎㅎ






또다른 아이돌 가수가 도착했나 봅니다
누군지는 잘....ㅋㅋ






뜻하지 않게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과 한집에서 같이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조금은 어수선해서 정신은 없었지만 TV로만 보던 연예인들을
한두명도 아닌 수십명을 한꺼번에 보게 된 아이들은 그저 신이 난 하루였네요...ㅎㅎ






숯불구이 집에서 고기먹다 보면 옷에 냄새가 많이 배잖아요 
근데 여긴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배기시설이 좋아서 그런지 의외로 옷에 냄새가 많이 베진 않더군요
그래도 페브리즈로 살짝 뿌려주는 센스..^^






차 시동걸고 기다리는데 안나오고 있길래 그만 집에가자 하니
아이들이 조금만 더 있다 가자네요  곧  아이유가 온다고 말이죠...ㅎㅎ

갑자기 들이닥친 아이돌 가수 때문에 정신은 없었지만 인천대교 전망대의 탁트인 시야와 야경이 아름다운 트라이볼
그리고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연상게 하는 센트럴 파크의  1.8Km에 이르는 인공호수등등
볼꺼리 쉴꺼리 즐길꺼리  먹꺼리가 넘치는 인천 송도 자주자주 가볼만한 곳이죠..^^

 
 
즐거우셨나요...그럼 손가락 추천 눌러주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