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영화 "미러" 예고편









미러 Mirrors / 2008년. 미국작품
감독 : 알렉산더 아자
개봉일 : 2008년 9월 18일 개봉예정
등급 :  18세 관란가
상영시간 : 111분

* 2003년 유지태 주연의 <거울 속으로>거울 공포라는 독특한 소재로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해 9월 18일 <미러>로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화제의 미드 <24>의 잭 바우어 키퍼 서덜랜드가 유지태 역을 맡아거울로 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울의 실체를 밝혀 나간다! 본편 보다 훨 더 잘 나온 <미러>기대해봐도 좋을듯 하다.



거울속에 봉인된 악의 기운이 깨어난다!!

우리 일상 곳곳에 자라잡고 있는 거울 속 어둠의 존재에 의해 현실세계를 조종당하고, 상상할수도 없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는 초자연적이고 섬뜩한 거울의 공포를 다룬 수퍼 내추럴 서스펜스 스릴리 <미러> 가 9월 18일 개봉한다.  특히 인기 미국드라마 <24>를 통해 세계적 스타로 발돋움한 키퍼 서덜랜드가 거울 속 봉언된 악의 기운에 맞서는 주인공 벤 카슨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미러>는 동료 형사를 죽인 실수로 직위는 물론 가족과 떨어져 모든 것을 읽게 된 전직 경찰 벤 카슨(키퍼 서덜랜드)이 실패한 자신의 삶을 되돌리기 위해 화제로 폐허가 된 뉴욕의 대형백화점 메이플라워의 야간 경비일을 맡게 되면서 시작된다. 지난날 화려함을 뒤로한 채 난파된 유령선처럼 버려진 건물 안, 이상할 정도로 깨끟하게 빛나는 대형 거울을 발견한 이후, 벤은 거울을 통해 악몽과 환영 사이를 어가면 점점 자기 자신과 주변을 둘러싸고 사악한 기운이 위협해 오고 있음을 깨닿게 된다.

급기야 자신의 여동생이 끔찍하고 기괴한 모습의 사체로 발견되자 거울 속 어두운 힘의 실체를 밝히고 사건 해결에 나서는 벤, 마침내 50년 전 거울속에 갇혀버렸던 악령들이 '에세커'라는 인물을 이용해 현실 세계로 접근했음을 알게 되고, 이제 벤은 거울 속 봉인되었던 악의 기운에 맞서 혼란에 빠진 뉴욕시민들을 구해내야만 한다.




거울속에서 깨어난 어둠의 실체가 드디어 드러난다. <미러>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