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쉽게 받을수 있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수수료 없는 웨스턴유니온으로 쉽게 빠르게 지급받기


블로그 운영과 함께 광고를 통한 수익을 가져다 줄수 있는 매체가 여러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구글에서 운영하는 애드센스가 대표? 적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저도 머 블로그 본문 상단에 떡하니 두개나 달아놓았는데요. 지나간 예기지만 예전한때 월 방문 사십만명정도 유입된적이 있었는데 이때 한달동안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벌어들인 돈으로 삼성 LCD 티비 40인치를  한대 사고 그랬었는데 머 이건 이제 지난 예기구요. 지금은 일년에 구글 수표 한번 구경할까 말까이네요.

아무튼 구글 애드센스 수표를 한달에 한번받던 일년에 한번 받던 광고 클릭수익이 100불이 넘어면 구글에서 수표발행이 되는데, 예전엔 구글에서 수표를 발행하고 한국까지 수표가 날아올려면 그의 한달정도 시간이 걸렸는데 지금은 해외에서 발송하는 수표가 아닌 은행에서 바로 픽업이 가능한 웨스턴유니온으로 수익을 지급 받을수가 있더군요.

웨스턴 유니온식 지급 방급이 시행된지는 몇달된듯 한데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드이 이젠 일년에 한번 수표를 받을까 말까 하는 상황이다 보니 별로 관심없이 지내고 있다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0불을 넘겼는지 빠르고 쉽게 웨스턴유니온 방식으로 수익을 받아가라는 메일이 왔길래 혹 모르고 있을지 모르는 분을 위해서 웨스턴유니온으로 받을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미화 수표는 배송 시간도 길고 은행에서의 환전시 또한 추심시 꽤 큰? 환전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는 불편과 금전적 손해가  따르지만, 웨스턴유니온은 지급받는 달의 말일에 계정에 나오는 MTCN 번화와 신분증만 가지고 가까운 기업은행에 방문시면 수수료 없이 바로 수익을 지급받을수 있는 간편한 방법입니다.







웨스턴 유니온으로 지급 방식 변경 방법

1. www.google.co.kr/adsense 에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2. '내계정' 탭을 클릭
3. '지급 세부사항' 옆에 '수정' 링크를 클릭
4. '웨스턴유니온 퀵캐쉬' 라디오 버튼을 클릭
5.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
6. '변경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손모양의 view on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