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말 동창모임이 있어 사당역 근처에 있는 시골보쌈에서 모였네요

두달에 한번씩 동창 모임을 하는데 주로 홍대쪽에서 모임장소를 가지다..
이번에는 몸이 조금 불편한 친구가 있어 그 친구가 나오기 편한곳인 사당으로 장소를 정했었네요

모임시간이 6시부터인데 저는 태근군과 부천에 볼일이 있어 부천에 들렀다가
30여분쯤 늦게 도착했는데 제가 도착하고 나니 우리팀 자리가 배정이 되더군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았던 탓에 30여분을 기다렸었다고 하는데
시골보쌈은 예약이 안된다는 잘못된 정보통에 의해 먼저 온 친구들이 예약없이 갔다가 30여분을 기다렸었다고 하네요..ㅋㅋ




시골보쌈의 보쌈맛은 제입맛 기준으로 봤을때 특별히 맛있다라는 느낌은 없고 그저 보쌈맛이더군요...
하지만 1,2,3 전층이 손님들로 꽉 차고 대기 손님들까지 줄서 있는걸 보면 조금 사람입맛이라는게..다들 같을 수는 없는거겠죠..ㅋㅋ



시골보쌈의 모듬보쌈입니다....보쌈과 오리고기, 낙지 그리고 보쌈김치로 구성되어 있는데
보쌈고기의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게 느껴집니다... 



기본적인 찬과 소스들입니다..아주 심플하죠...




순두부찌게 요건 서비스라네요...참 된장국도 나옵니다..




본의 아니게 아빠 모임에 참석하게 된 태근군....집에서도 야채에 좀 싸먹지...ㅋㅋ














감자전..





메뉴판...




친구중에 빵집 사장님이 계서서 빵을 한가득 가지고 나왔네요
보쌈을 배불리 먹었건만 그래도 빵배가 따로 있었는지 계속 흡입이 됩니다..ㅎㅎ 




시골보쌈의 보쌈맛은 제입엔 평범한 보쌈맛이였지만 직원분들의 친절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보쌈집에서 나와 근처 커피집에서 못다한 수다(?) 보자기를 마구마구 풀어내고 왔습니다
한해 두해 세월이 흐르면서 친구들과의 대화내용도 아이들 학습과 진로방향, 그리고 건강문제 이렇게 되더군요...
태근군과 중딩2년 올라가는 친구 아들...태근군 코흘리개때 한번 본적있긴 한데
형, 동생하면서 몇시간을 잘 지내는걸 보니 좋네요...^^

다음 모임때 형도 꼭 나와....
그래 너도 꼭 나와라...

뭐여! 이 모임이 니들 모임인겨...ㅋㅋ






  1. Favicon of https://langerhans.tistory.com BlogIcon 췌장 2012.02.14 14:58 신고 Addr Modify Reply

    마지막 아드님의 대화가 너무 천진하고 귀여워서 빵 터졌습니다ㅋㅋㅋㅋ
    글 잘 읽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4 17:33 신고 Addr Modify

      다음 모임때 안데리고 오면 안될 그런 분위기입니다 ㅎㅎ

  2. Favicon of https://sazangnim.tistory.com BlogIcon sazangnim 2012.02.14 15:28 신고 Addr Modify Reply

    저도 마지막에 빵~ 하고 웃었습니다. ^^

  3. Favicon of https://wraptur2.tistory.com BlogIcon 비밀병기 2012.02.14 16:17 신고 Addr Modify Reply

    보쌈 맛있겠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론 지나치게 달고 매운 식당 보쌈의 김치를 별로 안 좋아해요. ㅜㅜ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4 17:35 신고 Addr Modify

      맵고 짠 음식이 몸에 않좋다고 하지만 가끔 막~땡기는 그런날이 가끔 있어요...^^

  4. Favicon of https://theuranus.tistory.com BlogIcon 소인배닷컴 2012.02.14 17:48 신고 Addr Modify Reply

    사진으로는 맛있어 보이는데...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ㅠ

  5. Favicon of https://iconiron.tistory.com BlogIcon 레오 ™ 2012.02.14 18:53 신고 Addr Modify Reply

    물가가 장난이 아니군요 ㄷㄷㄷ

  6.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BlogIcon 열매맺는나무 2012.02.14 19:07 신고 Addr Modify Reply

    맛있어보이는데요 뭘. 배고파서 그런가요? ^^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5 13:31 신고 Addr Modify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소문처럼 특별한맛은 아닌거 같아요...^^

  7. Favicon of https://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2.02.14 22:23 신고 Addr Modify Reply

    저도 친구모임때 애들 데리고 나가는데..^^
    정말 시간이 지날수록 이야기방향이 많이 달라지는 듯 하더라구요^^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5 13:32 신고 Addr Modify

      예전엔 모임하면 밤도세고 그랬는데 요즘은 체력이 딸려서 12시 넘기기가 힘들어요 ㅎㅎ

  8. Favicon of http://angeljohan.blog.me BlogIcon 작은소망 2012.02.14 23:50 Addr Modify Reply

    캬 보기만해도 군침이 꿀꺽 ^^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5 13:34 신고 Addr Modify

      가격만 좀 더 저렴하다면 또 방문해보고는 싶지만 양이 너무 작아요 ㅎㅎ

  9. Favicon of https://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2.02.15 01:24 신고 Addr Modify Reply

    보쌈의 종류가 다양한 것이 좋습니다..
    태근군이 야채를 잘 안먹는군요.. ㅎㅎ
    아버지 모임을 통해 아이들도 함께 어울린다면..
    더욱 풍성한 동창모임이 되겠군요.. ㅎㅎ

  10. Favicon of https://photopark.tistory.com BlogIcon skypark박상순 2012.02.15 10:31 신고 Addr Modify Reply

    오~~ 보쌈으로 아주 유명한 집인가봅니다.
    이제 태근군이 아빠모임의 일원이 되었군요.ㅎㅎ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5 13:36 신고 Addr Modify

      아무래도 다음모임부터는 정회원으로 등급업해줘야 할 분위기입니다 ㅎㅎ

  11. Favicon of https://yypbd.tistory.com BlogIcon 와이군 2012.02.15 10:54 신고 Addr Modify Reply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고기라면 그냥 좋아요 ^^
    아이들데리고 모임나가니 같이 놀아주고 참 좋더라구요.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5 13:39 신고 Addr Modify

      다음 모임에는 모두 아이들 데리고 나와라해야겠어요
      아빠 친구도 알게되고....친구들도 시귀게 되고 나쁘지 않은듯해요..^^

  12. Favicon of http://ccachil.tistory.com BlogIcon 까칠이 2012.02.15 12:18 Addr Modify Reply

    보쌈은 아직 삼해집 만한곳을 못찾았어요...ㅠㅜ

  13. Favicon of http://iamdevivre.tistory.com BlogIcon 롤패 2012.02.15 12:19 Addr Modify Reply

    작은 아이 재롱잔치 기념으로 보쌈 하나 시켰는데 생각했던 양이 아니더군요. 급 실망!!!
    물가가 올라서 그런건지...^^;
    어른 모임이지만 마스코스 역활을 하는 아이들이 있으니 보기 좋습니다. ^^*

  14. Favicon of https://22st.net BlogIcon 둥이 아빠 2012.02.15 12:45 신고 Addr Modify Reply

    맨 아래 사진이 너무 너무 재미잇는거 같아요~~ㅋㅋ

    보쌈이 갑자기 땡기는데요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5 13:43 신고 Addr Modify

      조금 귀찮긴 하지만 집에서 직접 삶아먹는게 양껏먹고 제일 좋은 방법인거같습니다
      나가서 먹는건 양에너무 모잘라요 ㅎㅎ

  15. Favicon of https://boksuni.tistory.com BlogIcon 복돌이^^ 2012.02.15 13:57 신고 Addr Modify Reply

    어제는 초컬릿.....^^
    오늘은 걍 보쌈에 쐬주 한잔으로다가...ㅋㅋㅋ
    아~ 땡기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17 17:08 신고 Addr Modify

      벌써 주말입니다...주초에는 포근했는데 주말에는 추워진다죠...
      건강한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16.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12.02.19 23:51 Addr Modify Reply

    많이도 자셨군..ㅋㅋ
    아이들이 이제는 지들끼리 놀고 편하겠군

    •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2.02.20 15:18 신고 Addr Modify

      이날은 다들 술을 적게 먹어서인지 별로 안먹은건데...ㅎㅎ

  17. Favicon of https://teathetea.tistory.com BlogIcon 비누방울빛 2012.07.18 10:45 신고 Addr Modify Reply

    시골 보쌈은 보쌈고기만 맛있고 같이 나오는것들이 좀 맘에 안들더라구요. 그래서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