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무료 바탕화면]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해상도를 지원하는 고화질 바탕화면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



바탕화면 무료 다운로드

바탕화면 무료 다운로드/고화질 바탕화면/무료월페이퍼

고화질의 이미지의 바탕화면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샘플로 시원한 이미지를 몇장 다운받아 봤는데요

봄,여름,가을,겨울의 계절별 이미지 그리고 자연 오로라 동식물등등....

다양한 이미지들을 카테고리를 통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네요





수많은 고화질의 이미지 제공과 함께 

PC용 바탕화면은 물론 모바일(스마트폰)과 태블릿용 해상도도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굳이 자신의 해상도를 찾지 않아도  이 사이트에서는 사용자의 PC 해상도를 알아서 찾아주네요..^^










 노을진 석양의 해변가 모습이 아늑해 보이네요.

현제 이 사진을 제 모니터 바탕화면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ㅎㅎ





자, 먼저 고화질의 바탕화면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의 메인화면입니다

사이트의 주소는 http://wallpaperswide.com/ 이구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고화질의 바탕화면 이미지를 다운 받을 수 있네요







왼쪽 카테고리를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빠르게 찾을 수 있구요

PC버젼 해상도는 물론 모바일 태블릿 버젼의 해상도도 지원함을 확인할 수 있네요




또한 사용자의 해상도를 알아서 찾아주기 때문에 쉽게 빠르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시원한 바다풍경의 고화질 바탕화면 이미지로 시원시원한 하루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