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깔끔하고 실용적인 ideaco 튜블로 휴지통



휴지통 안쪽에 먼저  비닐 봉투를 하나씩 씌워서 휴지통통을 사용하고 계시죠.
그렇게 사용하다 보면 검정비닐이 휴지통 밖으로 노출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ideaco 튜블로 휴지통은 속통과 겉통, 두 겹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지저분하게 휴지통 밖으로 드러나는 비닐을 감쪽같이 숨겨주는 아이디어 제품인 휴지통입니다.





ideaco 튜블로 휴지통은  1989년 상품개발의 기획 디자인 회사로 출발하여
독창적인  인테리어 제품 개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 튜블로 오리지널 휴지통은 ideaco 대표작이라고 하네요.




ideaco 튜블로 휴지통은 일전에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한 캠페인에 선정이 되어 받은 제품인데
개인적으로 연두색의 화사한 색상이 마음에 들었는데 색상은 랜덤으로 배송이 되기 때문에 화이트 색상이 배송되었네요.
배송된 박스를 열어보니 속통과 겉통 단 두개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단순, 심플한 디자인과 휴지통 투입구의 부드러운 유선형이 깔끔하게 처리되 있네요.



튜블로 휴지통의 속통에 비닐봉투를 먼저 씌우고 겉통을 씌우면
휴지통 밖으로 나온 비닐봉투를 깔끔하게 감춰지게 됩니다.







ideaco 튜블로 휴지통은 mini 튜블로, 오리지널 튜블로 그리고 튜블로 HOMME  이렇게 세가지 규격으로 출시가 되는데
지금 제가 받은 휴지통은 오리지널 튜블로 휴지통은 세로 30Cm 가로 20Cm의 6.5L 로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 딱 정당한 규격입니다.











ideaco 튜블로 휴지통은 두껑이 없기 때문에 냄새나는 쓰레기가 나오는 주방보다는
아이들 책상이나 서재,사무공간에서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