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옵티머스Z 티저광고영상 3편 공개 그리고 f(x) 설리의 특별 영상




LG전자가 CYON 스마트폰 시리즈 '옵티머스'의 두번째 야심작 '옵티머스Z' 출시에 앞서 티저광고 3편을 TV에서 온에어 하네요. 5초의 짧은 티저광고에는 임팩트 있는 등장을 선언한 옵티머스Z는 옵티머스Z가 선사할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스마트폰 라이프를 'Z스타일'이라고 강하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변화할 우리의 일상을 기존의 기술과 편리함이라는 관점이 아닌 스타일 풀어냈다고 하는데, 공개된 티저광고 3편의 짧은영상에서 스타일을 잘 표현한듯 합니다.







 


첫번째 티저영상에서는 케이블 없이도 노트북에 저장된 바로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는 'OSP(On Screen Phone)'
두번째 영상에서는 휴대폰을 살짝 흔들기만 해도 휴대폰끼리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드래그 앤 쉐이크(Drag & Shake)과 같은 스마트쉐어링 기능, 마지막 세번째 영상에서는 거리를 걸을 때에도 휴대폰 화면으로 시야가 열려 자유롭게 문자를 입력 할 수 있는 '로드타이핑(Road Typing)' 애플리케이션과 같이 옵티머스Z가 선사할 변화를 감각적으로 그린 티저광고는 스타일과 스마트함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는 도시남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되네요. 특히 [로트타이핑편] 에서는 평소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에서 도회적이며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한 f(x) 설리의 출연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옵티머스Z는 안드로이드 2.1버젼을 기본으로 달고 SKT/KT 를 통해 출시된다고 하는데 안드로이드 2.2 버젼으로도 업그레이드 예정이라고 합니다. 옵티머스Z의 주요 스펙사항을 보면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 1Ghz탑재, 5백만화소의 카메라, 지상파 DMB, 3.5파이 이어폰, 4GB의 내장메모리에 외장메모리 사용시 32GB까지 확장가능하네요.

사이즈는 117.9 × 56.9 × 11mm, 무게는 135g에 햇볕이 강한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는 3.5인치 Hybrid HD LCD 강화유리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옵티머스Z의 CF모델인 f(x) 설리양의 특별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