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비타민워터 기능성 음료로 건강한 여름나기



[본 포스팅은 비타민하우스(주) 의 신제품인 비타민 워터 제품 체험단 리뷰입니다]

비타민하우스(주)는 건강식품의 선진국인 캐나다, 핀란드, 호주, 독일의 협력회사들과 최고품질의 제품을 한국인에 맞게 공동 개발하였습니다. 특히 천연 컨셉의 비타민을 연령대별 요구량에 맞추어 개발하였고, 유산균이 함유된 맛있는 비타미C와 멀티비타민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는 등 현재 100여 가지의 제품을 자체 개발하였으며, 앞으로도 한국인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할 예정입니다.

-비타민하우스 홈페이지 CEO 인사말 중에서-




비타민하우스의 비타민 워터는 레몬맛과 자몽맛 그리고 딸기 파인애플 사과맛이 포함된 후르츠맛 이렇게 세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레몬맛은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5종이 강화된 제품으로 피로를 쉽게 느끼며 활기가 필요할 때 도움이 되는 음료이며, 자몽맛은 근육 및 피로에 도움이 되는 아니노산4종,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활동적이고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며 마지막으로 후르츠맛은 피부보습과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하알루론산, 피쉬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생기가 없는 사람이나 피부활력이 필요한 사람이 마시면 좋은 비타민 음료입니다.

이 세가지 맛중에 제가 체험한 비타민워터는 에너지 오리지널 레몬맛 비타민 워터입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먼저 냉장실과 냉동실에 반반씩 넣어두었다가 꽁꽁 얼려진 비타민워터 두병을 들고 아들 태근군과 동네 초등학교에 가서 축구하러 나섰는데 바람빠진 축구공에다 바람빠진 자전거 타이어...일단 자전거 매장에 먼저 가서 축구공과 자전거에 공기주입터 먼저하고 초등학교에 가는 도중에 벌써 주체없이 흘러내리는 땀들..운동하기도 전에 먼저 비타민워터 한병따서 살짝 목을 축여봅니다.


그동안 발람빠진 자전거를 타지 못한 탓인지 축구보단 자전거를 먼저 타 주시는 태근군..^^



축구를 시잘할려고 보니 아니 태근군이 샌들을 신고 나왔군요..
집에 다시 다녀오자니 귀찮고 해서 그냥 샌들 신고 축구하다가 결국엔 발톱에 피봤다는..
그러면서도 하는 말이 '아빠 축구선수 될려면 이정도는 참아야되는거야...' 라고 말하네요.
울 태근군 언제 이렇게 의젖해 진거죠...ㅎㅎ



결국 축구는 접고 이렇게 사진놀이좀 하다가 돌아왔네요..



더운날씨에 자전거타고 축구하고 점프놀이까지 했으니 얼마나 갈증이 났을까요.
사실 처음에 비타민워터가 집에 도착해서 냉장고에 넣기전에 태근군이 맛 보겠다며 조금 마셔보더니
'으~~ 이게 뭐야! 맛없어!!' 라고 하더군요.
네 맞습니다 비타민워터는 맛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잠시후 아래에서 자세히 말씀 드리겠지만 비타민워터에는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로,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가 일절 들어가 있지 않으며 천연색소, 천연착향로를 사용, 설탕을 뺀 음료이기 때문에 단맛에 길들여진 아이들의 입맛엔 당연히 맛없네 가 첫맛이 맛는 예기인거지요..

하지만 처음에 맛없네라 외쳤던 태근군은 운동을 마친후 시원해진 비타민워터를 벌컥벌컥 잘도 마시네요..
'지금도 맛없냐?'
'아니 맛있어 아빠'


처음엔 '맛없네'라고 했던 태근군은 지금 비타민 워터를 너무나 잘 마시고 있습니다. 
체험단 리뷰를 위해 사진도 몇컷 찍어야 되는데 하루는 퇴근하고 오니 몇병남지 않아서 자칫했으면 사진도 못찍을 뻔 했네요..ㅎ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비타민 워터 체험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잠시 언급했지만 비타민 워터는 주원료에 따라서  에너지 오리지널(레몬맛)과 헬씨 어네지(라몽맛) 그리고 뷰티 에너지(후르츠맛) 이렇게 세가지 제품으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먼저 제가 체험하면서 마시고 있는 에너지 오리지널(레몬맛)입니다
에너지 오리지널 레몬맛은 비타민 5종(함량 강화)이 다량 함유되어 피로를 쉽게 잘 느끼는 분들이나 활기가 필요한 분들에게 어울리는 음료라고 하네요. 다들 마찬가지겠지만 업무에 지치고 더위에 지치고 어제의 피로가 오늘의 피로까지 겹쳐서 피로가 풀리는 날이 없어서 세가지 비타민워터중에 에너지 오리지널(레몬맛)을 선택한 이유였습니다.



그리고 헬씨 에너지(자몽맛)는 비타민 5종과 아니노산 4종 그리고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파워넘치는 에너지가 필요한분들에게 좋을듯한 음료이네요. 에너지 오리지널 보다 헬씨 에너지 비타민워터를 신청할걸 그랬나 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뷰티 에너지(후르트맛) 비타민5종 외에 비부보습과 피부 건강에 도움되는 히알루론산과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선호할듯한 비타민워터네요..



비타민워터 용기는 주로 신선유지를 생명으로 하는 맥주회사에서 주로 사용하는 무균생산제조 공법과 멀티레이어 및 3중막 다층구조 용기를  사용함으로써  영양 손실을 최소화 하여 믿고 안전하게 마실수 있겠네요.



비타민워터의 영양성분표를 보면 한병의 칼로리는 95kcal 인데 자세히 보면 당류, 단백질,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성분이 1%도 함유되지 않은 반면 비타민C 27% 를 비롯하여 여러 비타민이 함유된것을 확인할수 있네요.



비타민워터 체험단 선정으로 에너지 오리지널(레몬맛) 20병을 지난주 금요일 택배로 받고나서, 일주일도 지나지 않았는데 냉장고를 열어보니 4병밖에 남아 있질 않네요. 애들이 놀이터 나갈때마다 한병씩 들고 나갔다나요 뭐라나요..ㅎㅎ




이렇게 살짝 얼려서 슬러시로 만들면 더 시원하고 아이들도 무척 좋아라 하네요..





꺼질줄 모르는 한낮의 불볕더위..비타민워터의 기능성 건강음료로 올해의 여름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한병의 요량이 340ml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과 비타민 구입은 국내 유명 백화점 및 할인마트 등의 건강식품 코너 또는 비타민 하우스 쇼핑몰 또는  CJ, 현대, 롯데, 농수산홈쇼핑등에서 구입가능하네요. 동네 마트에서도 빨리 유통되길 기대해봅니다.

아침에 눈뜨면 제일 먼저 시원한 냉수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데, 요몇일 비타민워터로 냉수대신 아침을 열었는데, 냉수마실때 보다는 당류 콜레스테롤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비타민워터를 마셨을때가 하루를 깔끔하게 시작하는듯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하루의 시작을 비타민워터로 바꿔보세요. 하루의 시작이 가벼워 짐을 느낄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