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2011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이 도착했어요




2011년 작년한해에도 울 이웃님들 덕분으로 우수블로그 300인에 선정이 되었는데요
우수블로그들에겐 몇가지 혜택고 선물이 주어지는데
올해는 티스토리 탁상달력과 함께 명함지갑과 교통카드 케이스입니다

신용카드로 교통카드를 대신하다 보니 매번 지갑에서 넣었다뺏다 하기가 귀찮아
신용카드 한장을 아예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 보니 쉽게 휘어지기도 하고 빨리 훼손되어서
두어번정도 새로 발급을 받기도 했었는데 우수블로그 선물중 교통카드 케이스는
실생활에 꼭 필요했던 그래서 더 마음에 드는 선물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명함지갑과 교통카드 케이스가 들어있는 포장은 심플하게 하얀색과 티스토리 로고색인 오렌지색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제작되었네요





겉포장을 벗기면 명함지갑과 교통카드 케이스 그리고 티스토리 운영자의 인사말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명함지갑입니다...오렌지색의 티스토리 로고가 앙증맞게 인쇄되어 있구요 
명함외에도 수납공간이 두군데가 있습니다 






교통카드 케이스입니다. 역시 티스토리 로고가 앙증맞게 인쇄되어 있구요
 




반대쪽에도 수납공간이 있어 교통카드와 함께 자주 사용하는 카드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2년 탁상달력입니다
해를 거듭할 수 록 달력에 인쇄된 사진 인쇄 품질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모바일 부문 사진 선정도 함께 진행되어 좋은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어 좋네요...^^ 




2012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10월의 사진입니다
부끄럽지만 제사진이 실렸습니다...^^ 




티스토리 탁상달력은 이처럼 기념일을 챙길 수 있는 예쁜 스티커들이 있는데요..
티스토리 운영자님들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문입니다... 




그리고 탁상달력 하단에는 cm자를 인쇄해둬 가끔 유용하게 쓸수도 있네요...ㅎㅎ


참, 그리고 탁상달력 사진응모에서 사진 선정된 사람들에겐 소정의 상품이 있었는데요
올해는 미러팝 카메라더군요...울 지은양 초딩 졸업선물로 줄려고 아직 개봉도 안하고 고이 모셔뒀는데
조만간 자랑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ㅎㅎ

주말까지 동장군이 떠나지 않는다고 하죠..
모두 감기걸리지 않게 실내 환기도 자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