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P&I 마지막날 담아본 레이싱모델 그리고 모델과의 기념촬영...^^




2012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레이싱모델들과 함께...


지난 4월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렸던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마지막날에

삼성부스에서 NX20, NX210F, NX1000 뉴시리즈 모델의 와이파이 기능을 소개를 위한

일일 도우미를 진행후 P&I현장을 잠깐 돌면서 P&I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레이싱모델분들을 몇컷 카메라에 담아봤네요

P&I 행사 종료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제품들을 만져볼  기회는 없었지만

삼성부스 레이싱모델들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이번 P&I 행사는 오래토록 기억에 남을거 같습니다..ㅎㅎ









NX20






NX210F






NX1000










































2012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삼성부스 레이싱모델과 함께 기념촬영..^^

모델분들 모두 앉아주셔서 땡큐에요...다같이 서서 촬영했다면 엄청난 굴욕사진이 될뻔했던...ㅋㅋ


페북에는 원본사진 올렸는데 블로그에는 얼굴살짝 가려주는 센스..

근데 페북에서 이사진을 보신분들이 두손을 왜 그리 공손하게 모으고 있는 이유가 뭐냐시는데요...

그럼 모델분과 어깨동무라도 하길 바랬던건 아니시죠...ㅎㅎ

(실은 어깨높이가 달라 어깨동무 자체가 불가능하다는ㅋㅋ)

악성댓글 어찌 감당하라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