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X210

[NX210] 노린재와 개미 - NX210으로 담아본 접사사진



현충일날 오전에 잠시 출근했다가 오후에 송추계곡으로 간단하게 돗자리 하나 들고 바람쐬러 다녀왔네요

물론 현제 이미지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210도 챙겨서 말이죠..


송추계곡에서 접사사진을 촬영해봤는데요..쉽지 않더군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이 왜 이리 얄미운지...ㅎㅎ

한시간을 넘게 노린재와 싸움을 했는데 겨우 두장정도 성공(?)했네요..

아무튼 접사사진 찍어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단 생각을 하게 되네요..ㅎㅎ



NX210 @노린재






NX210 @노린재






NX210 @개미




내일 비온다는 소식이 있는데 달팽이 녀석들 잡아다가 

주말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