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세상에서 제일 작은 카페 카누(KANU)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한잔 하실까요!!

최근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얻은 고품질 커피 파우더로 만든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집이든 사무실이든 언제 어디서나 향긋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작년에 원빈을 모델로 내세운 맥심에서 출시한 카누를 비롯하여 

루카, 칸타타 등 다양한 인스턴트 아메리카노가 출시 되고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전 카누를 즐겨 마시고 있는데요 1.6g 짜리 10개들이 작은 소포장 을 주로 사서 마셨는데

지난주 마트가니 1.6g  70개 들이 대형 포장을 사면 에코컵을 선물로 주길래 덥석 집어왔네요..ㅎㅎ 





선물로 받아온 에코컵이에요...

역시 같은 커피를 마시더라도 전용잔에 마시면 커피맛도 왠지 달라지는거 같아요..^^





거실벽 한쪽을 샌드위치 액자로 꾸며 놓으니 집에서도 충분히 카페의 분위기를 낼 수 있군요..ㅎㅎ

[사진 액자 몇개로 집안 분위기 바꾸기 - 샌드위치 액자 소품 활용]



그리고 이녀석은 지난번 카누 판매행사때 주던 선물이였는데 

남은게 있다고 하나 덤으로 더 준 카누 전용 머그잔이에요..공짜는 괜스리 기분 좋아지는 ㅎㅎ




아메리카노 한잔의 여우화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