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2014 갑오년 북한산 쪽두리봉 일출 산행






2014년 1월1일 북한산 쪽두리봉으로 일출 산행 다녀왔어요

처음엔 북한산 백운봉을 염두에 뒀었는데 백운봉에서 일출관련 행사가 있다는 기사를 보고는

쪽두리봉으로 코스를 바꿔잡았는데 다행히 좋은자리에서 2014년의 첫해를 

멋지게 감상할 수 있었어요



불광역에서 구기터널 쪽으로 중간쯤 오다보면 용화사에서 쪽두리봉으로 올랐어요

용화사에서 쪽두리봉 코스는 경사가 있긴 하지만 짧은 시간에 오를 수 있기때문인데요

이날은 좋은 자리를 잡기위해 부지런히 올랐더니 한시간만에 올랐어요...ㅎㅎ






2014년 새해 첫날 북한산 쪽두리봉은 바람이 적어서 인지 

장갑을 벗어도 손시렵다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날씨는 좋았습니다






서울 시청 방향의 모습이에요

도시에 불빛이 줄어들 즈음에 ...







북한산 쪽두리봉 정상에는 이미 일출을 보기 위한 인파들로

발디딜틈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모여 들었습니다






조금 위험해 보기이는 하지만 새해 첫날의 해를 더 잘보기 위한...ㅋㅋ
























쑥쓰럽지만 간만에 블로그에 인증샷 한장 올려봅니다..^^






일출을 맞이했던 쪽두리봉이에요..






2014년 새해 첫날 멎진 빛내림도 내려주시구요.ㅎㅎ






짧은 시간이였지만 하얀눈도 내렸다지요..ㅎㅎ






북한산 사모바위






빠방~ 복(福) 쏴드렸습니다..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늘 건강과 웃음이 끊어지지 않는 새해 되시기 바랍니다..^^



2013 우수블로그 선정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