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여의도 고다국시에서 이미지로거 모임 그리고 갤럭시NX 사진모음





지난 9월 3일에 여의도 고다국시에서 이미지로거 모임에서 맛있는 바닷가재로 배 한가득 채우고 왔습니다.

이미지로거란 쉽게 말하면 삼성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하고 즐기고 공유하는  그런 뜻인데요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카메라 이야기도 나누면서

시간가는줄도 모르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모임 장소는 여의도에 위치한 "고다국시" 인데 바닷가재 요리 전문점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바닷가재 요리만 있는것은 아니고요

국수, 만두, 족발, 보쌈, 점심특선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이미지로거 분들 한분두분 도착하고 오랜만에 뵙는 분들도 계시고

처음 뵙는 분들도 계시고... 유명블로거분도 만나고..

아무튼 한가지 주제를 놓고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만나면 늘 시간이 부족하네요..ㅎㅎ




바닷가재 정식으로 녹두전이 나오구요..




보쌈도 나옵니다.. 보쌈은 두점정도 맛볼수있게끔 아주 쬐끔나와요..




그리고 가리비가 나왔는데 생이네요..

가리비 위에 올려진 양념소스는 부추랑 고추랑 이런저런 양념으로 뭍힌건데..

비타민 소스라고 이집에서 아주 강조를 하더군요..ㅎㅎ




바닷가재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그간의 근황도 나누고...

조만간 출시될 삼성카메라 NX1 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고..ㅎㅎ

NX1 괴물이라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짜잔... 드뎌 바닷가재가 나왔네요...

이녀석 나이가 45살이라고 하는데... 크기가 상당합니다...
























바닷가재는 한쪽 테이블에서 지원분이 먹기 편하게끔 직접 손질을 해 주시네요




이날 요 녀석들 카메라 스포트라이트 엄청 받았었다지요..ㅎㅎ




아...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집게살인데... 집게살은 소스없이 그냥 먹는것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건 관절살이에요...








몸통살인데.. 소스에 찍은 다음 김에 올리고 부추비타민 소스를 듬뿍 올려서...냠냠..












그리고 탕이 나오구요..




바닷가재 수염이에요..

빨대빨듯이 쪽 빨면 수염속에서도 살이 쏙 나온다지요..ㅎㅎ




생각지도 못했던 꼬리살입니다..




그리고 나면 밥을 올려서 맛있는 내장밥을 만들어 주는데..




간장게장 개딱지에 밥비벼먹는것처럼 내장밥도 상당히 맛있더군요...^^




이렇게 맛있는 바닷가재 요리를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다 보니 시간이 금세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최근 페이스북 NX커뮤니티 페이지가 영업종료(?) 를 하면서 삼성카메라 관련 출사도 뜸해졌는데..

하루빨리 NX커뮤니티 출사 진행을 기대해봅니다..

또한 사진관련 강좌도 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는데요..

꼭 유명인사가 아니더라도 NX커뮤니티 회원중에 사진 좋아하고 잘 찍어시는 분들 많으니까..

재능기부 형식으로 강좌도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GalaxyNX 카메라로 담았던 사진들 중에 몇장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