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맛집

[화곡역맛집] 대기번호표 뽑아야 맛볼 수 있는 춘천 오남매 닭갈비


화곡동 맛집 "오남매 닭갈비"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올려봅니다.

은행에 갔을때나 볼수 있는 대기번호표 까지 받아들고 20~30여분을 기다린뒤에 오남매 닭갈비를 맛볼 수 있었는데요

화곡동 맛집으로 소문이난 오남매 닭갈비 이집은 퇴근무렵에 가면 요일 상관없이 매일 이렇게 대기번호표를

받아들고 20~30여분은 기다려야 맛볼 수 있는 닭갈비입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예기겠죠...^^





오후7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벌써 대기팀들 네분이계시네요....ㄷ ㄷ

오남매 닭갈비는 연인이나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이 오는 관계료 테이블 회전율이 빨라서

대기번호 5번이면 20~30분 정도만 기다리면 되더군요..^^


 참고로  화곡동 맛집인 "오남매 닭갈비"의 모든 사진은 아이폰6플러스로 촬영하였습니다..^^







방송에 나올 맛집..ㅎㅎ

KBS  MBC SBS 맛집방송에 나올 맛집!!

식신로드에는 방송을 한번 탓었나 봅니다..







오남매 닭갈비집 입구에 오남매 사진이 붙어있는데 진짜 오남매인지 여쭤보니 궁금하면 700원 하시던군요..ㅎㅎ

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빙중에 유쾌한 모습이 참 좋더군요...^^



 




테이블을 세어보진 않았지만 대충 20여개 정도 되는거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는 보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첫인상은 그냥 깔끔한 편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반부터 밤12시까지네요..

일요일은 휴무~







주방은 오픈되어 있구요...

간간히 포장 해가는 손님도 계시네요..

우리도 여기서 몇번 포장해서 집에서 뽁아 먹어봤는데

포장보다는 여기서 먹는게 훨씬 더 맛있어요..ㅋ







즐겨야 산다 - 오남매 생각

술은 1인1병 이하로 하던집 -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오남매가 운영해서 그런지 가족을 생각을 하는 문구들이 정감있어 보입니다..^^







중간 매운맛으로 4인분을 주문합니다.

양념 머금은 닭고기와 양배추, 고구마 그리고 가래떡 등의 재료가 한가득이네요..







화곡동 맛집 "오남매 닭갈비" 전체 풀샷..ㅎㅎ







오남매 닭갈비를 맛있게 뽁는 방법은 10초에 한번씩 바닥을 긁어 주면 맛있게 익는다고 하는데..

오남매 분들이 테이블을 돌면서 자주 냄비 바닥을 긁어 주더군요..











자, 이제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저한테는 조금 덜 매워서 매운 양념에 따로 콕 찍어 먹어봅니다..ㅎㅎ







상추에 닭갈비 올리고 마늘올려서 상추쌈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오남매 닭갈비 반쯤 남았을때 치즈토핑을 주문합니다..






치즈토핑을 올리고 두껑닫고 2분뒤면 

짜잔~~~







아이폰으로 촬영해서 그런지 화질이 맛을 표현하기엔 조금 부족하네요.. 







마지막으로 김가루 듬뿍 뽁음밥을 주문합니다..

뽁음밥은 몇점 남은 닭갈비와 뽁아줘야 더 맛있다는..^^ 











자글자글 잘 뽁아진 뽁음밥은 요렇게 하트모양으로 예쁘게 마무리를 해 주시네요..ㅎㅎ







☎ 춘천 오남매 닭갈비 2699-9429